18/06/2019

쿼드팩은 한국 영업소 이전을 통해, 아시아 시장의 영향력을 굳건히 하고자 합니다.

한국은 뷰티 업계에서 글로벌 선두주자입니다. 전 세계 최고 화장품 회사들이 한국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유럽, 미국 그 이외의 지역에도 엄청난 영향력을 주는 여러 트렌드가 탄생하고 있습니다.

Quadpack은 대한민국 뷰티 신드롬의 얼리 어답터였습니다. 2007년부터 에어리스 패키징의 선두주자인 “연우”의 유럽과 호주 시장의 독점 파트너사 입니다. 또한, MakeUp in Seoul과 in-cosmetics Korea와 같은 대한민국의 주요 미용 박람회에 참가하고 있습니다. Quadpack의 ‘글로컬’ 사업 전략에 따라, 다음 단계는 자연스럽게 새로운 아시아 영업 사무소의 설립과 지역팀의 확장입니다.

Quadpack의 아시아태평양지역 이사인 Jason Smith는 이 흥미진진한 새로운 시작에 대해 이렇게 이야기합니다. “독자적 공급 네트워크를 통해, Quadpack은 설립 이래로 대한민국에서 계속 존재감을 구축해 왔습니다. 한국은 이미 익숙한 나라이지만, 여전히 무한한 기회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이 역동적인 시장에서 패키징 협력사로 우리의 역할을 확대할 수 있어 무척 기쁩니다.”

아시아 뷰티 시장은 무척 창의적이고 혁신적이지만, 다양한 업체와의 경쟁 역시 치열합니다. 크리에이티브한 패키징은 포화된 환경에서 차별화 될 핵심 포인트 중 하나입니다.

Quadpack이 지역에서 보여줄 수 있는 독창성 중 하나는 아시아의 Wellness(웰빙 건강)과 Zen(선)에 대한 감각을 잘 표현하며 지속가능한 소재인 나무에 대한 전문성입니다.

나무에 대한 전문성은 Quadpack Wood에서 The SAEM (럭셔리 대한민국 에코 브랜드)의 완벽에 가까운 원형캡을 구현해 냄으로서 보여주었습니다. 나무결을 그대로 살린 애쉬(물푸레나무) 캡은 The SAEM의 친환경적인 분위기를 간결하게 표현했습니다. Quadpack의 새로운 한국 사무소는 영업 및 고객 서비스 전문가 팀 4인으로 구성될 것이며, 아시아 전역의 신규 고객 및 기존 고객을 위한 포트 역할을 할 것입니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시아 영업팀 관리자 김중구 실장에게 문의하시기 바랍니다(jimmy.kim@quadpack.com).

쿼드팩코리아의 사무실 주소는 “인천광역시 서구 봉오재3로 100 금강하이프라자 1동 601호, 우편번호 22731” 입니다.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