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06/2019

Molly – Quadpack의 멀티태스킹 맘을 만나보세요.

여러분, 주목해 주시기 바랍니다. Molly가 분주한 일정 중에 간신히 자신을 소개할 짬을 냈다고 하네요.

지난 수개월에 걸쳐, 현대적인 생활상을 보여주고 점차 계층이 다양해져 가는 소비자들의 환경을 소개 할 수 있는 가상 인물인Quadpack의 새 가족 몇 명을 만나보았습니다.

지난달에는 환경 지킴이 Frankie를 만나보셨고 이번 달은 Molly를 만나보실 차례입니다.
Molly는 워킹맘이자 탁월한 멀티태스킹 능력자입니다. 그녀의 일상은 마치 장애물 경주와도 같아서 그녀는 가정과 벅찬 직장일 사이에서 균형을 이루어야 합니다. 그녀는 첨단기술 및 지적인 설계에 의존해 삶을 좀 더 간편하게 만들고, 운동과 스마트 뷰티 제품을 이용해 아름다운 외모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녀가 피지털(Phygital)이라 부르는 이것은 물리적인 세계와 디지털 세계가 통합된 것입니다.

“저는 스파를 사랑하고 호화로운 모든 것들을 정말 좋아하지만 시간이 부족해요. 제 일정에 맞는 제품을 제공해 주세요. 너무 무리한 말로 들릴지 모르지만, 제게는 매 순간이 소중하니까요. 사용이 간편한 휴대용 뷰티 제품은 출장이 잦은 제 라이프스타일에 필수적입니다. 매일 몇 분 정도밖에 투자할 수 없더라도 멋진 외모와 분위기를 유지하고 싶어요.”

차 안에서든 회의에서든, Molly는 빠른 수정이 가능한 뷰티 제품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Quadpack의 roll-on vials은 맥박이 뛰는 곳에 바를 수 있는 향수 또는 에센셜 오일로 Molly가 바쁜 일정에도 집중력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