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1/2020

A, B, C… 마음에 드는 뷰티 루틴을 선택하세요!

아시아에서 호주까지, 모든 취향을 만족시키는 스킨케어 트렌드를 확인하세요.

서구의 뷰티 루틴은 항상 변화합니다. 지난 몇 해간 전 세계 소비자들은 고대 의식과 관련된, 자연과 행복에 보다 큰 영향을 미치는 라이프스타일이 반영된 스킨케어 트렌드가 부상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줄임말 때문에 당황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트렌드의 배경을 모두 설명 드리겠습니다.

A-뷰티 (호주): 순수한 유기농 원료가 바로 호주의 건강미의 비결입니다. 윤기 나는 구릿빛 피부는 간단하고 쉬운 뷰티 루틴 덕분입니다. 호주의 원료를 사용하며 자외선 차단 기능이 포함된 깨끗한 포뮬라는 모두가 즐겨 찾습니다. Quadpack의 플라스틱 팬스틱은 A-뷰티 브랜드에 딱 맞는 제품입니다.

C-뷰티 (중국): 중국은 전 세계 산업과 열정적인 소비자 시장의 대표 주자입니다. C-뷰티 트렌드는 삶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혁신적이면서도 전통적인 중국의 원료가 혼합되어, 중국의 화장품은 역사 깊은 재료를 사용함과 동시에 저렴한 가격과 고품질을 보장합니다. 진정한 C-뷰티를 경험할 수 있는 Quadpack의 우드 칼라 스프레이 펌프 팩을 만나 보세요.

J-뷰티 (일본): 일본의 스킨케어는 확실합니다. 포뮬라, 효능, 과학적 근거 등, 소비자는 일본 제품의 품질과 효과에 100% 확신을 가질 수 있습니다. 일본은 고품질 원료에 집중하지만 “슬로우 뷰티” 전략을 선택하여, 엄격한 시험을 거친 혁신만을 허락합니다. Quadpack의 블루스 에어리스 디스펜서와 같은 첨단 포장재야말로 J-뷰티 제품에 적격입니다.

K-뷰티 (한국): 지난 몇 년간 “K-뷰티” 제품이 상업적으로 큰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한국 화장품의 창의력과 특유의 디자인 덕분이었습니다. 전위적인 포뮬라와 형식으로 “즐거운” 트렌드를 창출하여 소비자가 스틱, 마스크, DIY 제품 등을 가지고 플레이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여러 단계를 거쳐야 하는 뷰티 루틴을 통해 무한한 혁신 가능성이 열려 있습니다. Quadpack의 웰니스 액세서리 라인으로 즐거운 한국식 뷰티를 경험해 보세요.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