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03/2020

Quadpack의 지속 가능한 조달 개선

Quadpack은 최근 EcoVadis 구매자 모듈(EcoVadis Buyer Module)에 합류하여 이로 인해 공급망 평가 및 모니터링이 가능해집니다.

지속 가능한 공급망은 모든 비즈니스에 도전이자 기회입니다. 제조 공정의 모든 단계를 검사하는 것은 힘들고 비용이 많이 드는 일일 수 있지만, 이를 통해 조직은 모든 시장에서 경쟁 우위를 점할 수 있습니다.

2020년 1월, Quadpack 은 공급업체의 지속 가능한 활동을 평가할 수 있는 조직으로 거듭났습니다. 꾸준한 성장, 공급업체 네트워크의 글로벌 확장 및 지속 가능한 포장에 중점을 둔 새로운 비즈니스 전략은 명성 있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CSR) 등급 공급업체인 EcoVadis의 구매자 모듈 (Buyer Module)에 합류하는 결정을 뒷받침했습니다.

Quadpack는 2018년부터EcoVadis 실버 메달을 보유하고 있으며 이는 조직이 환경, 노동 및 인권, 윤리 및 지속 가능한 구매를 포함하는 최고 수준의 CSR표준을 준수함을 의미합니다. 또한 구매자 모듈(Buyer Module)에 합류함으로써 Quadpack은 전 세계 모든 공급업체에 대한 평가를 수행하고 발전을 따라갈 수 있게 됩니다. CSR 공급업체 평가표(CSR Supplier Scorecard*)는 공급망에 투명성과 추적성을 제공하도록 설계된 매우 중요한 평가 도구이며, 지속 가능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파트너의 시장 요구에 부응합니다.

평가는 간단하고 효과적입니다. 모든 정보에 입각한 데이터를 뒷받침하기 위한 서면 증거를 요구하는 자체 조사 방법을 통해 평가가 수행되기 때문입니다. 구매자 모듈(Buyer Module)을 통해 Quadpack은 CSR 이행 수준이 높은 프로젝트에 대한 모범 사례가 있는 공급업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Quadpack의 CSR 책임자인 Alex San Miguel은 “이는 지속 가능성이라는 기준을 바탕으로 공급망을 따라 건전한 경쟁을 유발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 계획은 Quadpack의 리팩(Repack) 전략을 한 단계 더 발전시켜 고객, 파트너, 커뮤니티 및 지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CSR 공급업체 평가표(CSR Supplier Scorecard)는 조직의 경제적, 사회적, 환경적 성과 및 영향을 측정합니다.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