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26/06/2020

적을수록 더 좋다(Less is more): 소비에 의미가 있을 때

#qppackfuture 주제의 핵심은 투명성과 지속 가능성입니다.

의식 있는 소비가 대두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사람들이 광고의 이면에 대해 점점 더 많이 인식하고 제품의 성분과 소싱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지만, 최근 들어 모든 소비가 미치는 환경적, 사회적 영향 또한 일반적인 관심사가 되고 있습니다. 간단한 제조법, 투명한 공급망 및 탄소 배출량 최소화는 소비에 의미를 부여하고자 하는 모든 세대의 소비자에게 기본적인 전제 조건입니다.

Quadpack의 디자인 팀장인 Katie Hoddinott는 “사람들은 그들이 구매한 제품을 평가하고 책임 있는 결정을 하고 싶어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럭셔리와 아름다움을 포기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그들은 단지 웰빙에 더 큰 목적을 부여하고 싶을 뿐입니다." 라고 설명합니다.

이 일련의 행동들은 #qppackfuture의 주제 중 하나인 ‘적을수록 더 좋다(Less is more)’의 밑바탕에 깔려 있는데, 이는 향후 몇 년 동안 사람들이 어떻게 살고, 느끼고, 어떻게 연결될 것인지에 대한 우리의 관점에 바탕을 두고 있습니다. 이러한 사려 깊은 소비 욕구에 따라 소비자들은 폐기물을 최소화하고 재활용을 촉진하는 데 도움이 되는 보다 지속 가능한 재료(Sustainable Materials)를 요구하고 있습니다. 적은양의 플라스틱 사용, 단일 재료 솔루션 및 쉽게 분리 가능한 제품 구성은 높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Quadpack의 디자인 팀은 ‘적을수록 더 좋다(Less is more)’ 테마에서 영감을 받아 새로운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는 시제품을 개발했습니다. 사용자가 원하는 내용물들을 섞을 수 있도록 하는 리필 가능한 인퓨져 병에서부터 두 병을 하나로 결합하여 고급스러운 예술품으로 거듭나게 한 프리미엄 유리 향수 팩까지, 두 가지 이상의 용도를 담아 제품에 가치와 수명을 더해줍니다.

저희 기사에서 다른 #qppackfuture 주제를 찾아보세요. Quadpack 웹사이를 방문하여 Quadpack 디자인 및 최신 트렌드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