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7/2020

지역 내, 지역을 위한, 스마트 제조

Quadpack의 패키징 개발 시리즈의 네 번째 글은 제조 프로세스와 생산량에 관해 다룹니다. 그리고 뷰티 브랜드의 성과에 대한 기여도 살펴봅니다.

미래의 산업 현장을 보고 싶다면, 스마트 제조 시설 내부보다 더 좋은 장소는 없을 것입니다. 새로운 기술, 효율적인 공장, 빠른 프로세스는 산업의 혁신과 번영을 지원하는 새로운 경쟁력입니다. 저희 제조팀이 각 고객을에게 완벽한 패키징을 제공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말 할) 것인가 (말 하지) 않을 것인가, 그것이 문제로다 – 고객은Quadpack의 스탠다드 제품이나 맞춤형 솔루션 중 하나를 선택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라면, 제조팀은 엔지니어의 도움으로, 고객이 설정한 예산과 리드타임을 고려하여, 패키징에 대한 기술적, 산업적 솔루션을 제공해야 합니다. 이러한 제품은 현장 내부 혹은 엄선된 외주 파트너 사에 의해서 금형 과정에서부터 생산 장비 까지 첨단 기술을 사용하여 제작하게 됩니다.

3D의 창의성 – 맞춤형 솔루션을 개발할 때, 저희 팀은 신속 프로토타입 센터에서 3D 모형을 인쇄하여 각 제품의 기술적 요구 사항을 연구합니다.

지속 가능한 재료 – 플라스틱은 화장품 패키징에 있어서 여전히 가장 인기 있는 재료입니다. 그리고 브랜드들은 PP 및 PET와 같이 재활용이 가능하거나 이미 재활용이 된 폴리머의 종류를 점점 더 많이 찾고 있습니다. Quadpack의 공장에는 다양한 플라스틱 재료로 패키징을 만들 수 있는 장비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또한 더 많은 고객들이 내추럴 솔루션을 요청하고 있으며, 저희 나무 공장은 화장품 패키징 산업에서 선두 주자입니다. Quadpack은 현재 플라스틱, 나무 및 Sulapac®과 같은 친환경 소재를 사용하여 만들 수 있는 모노 매터리얼 (단일 재질) 제품의 범위를 확대하고 있습니다.

그린 효율성 -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제조된 지속가능한 제품을 찾는 고객들이 점점 늘어나고 있습니다. 따라서 Quadpack은 공장에서 효율적인 에너지와 순환성 프로젝트에 투자를 하고 있습니다. 주목할 만한 것 중의 하나는 이번 여름 공장의 탄소 배출량을 제로로 줄이기 위해 가동되는 Quadpack Wood의 바이오매스 공장입니다.

스마트, 로컬 솔루션 - 전 세계의 모든 브랜드들은 패키징에서 더욱 빠른 속도의 지역내 서비스를 요구해 오고 있습니다. Quadpack은 해당 지역에서 해당 지역을 위한 광범위한 제조 역량으로 고객의 리드 타임을 현저하게 줄일 수 있습니다. 저희 팀은 고객이 어디에 있든, 글로벌 현장에 노하우와 기계를 이전함으로써 모든 고객에게 로컬 제조 솔루션을 제공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희의 패키징 개발 시리즈를 보시고 Quadpack이 귀사의 뷰티 브랜드를 위해 어떻게 노력하고 있는지 더 자세히 알아 보십시오.
링크:

1. https://www.quadpack.com/design/news/12863162/the-fantastic-factory-of-ideas-transforming-trends-into-products/
2. https://www.quadpack.com/design/news/12916404/no-challenge-is-too-great-business-development-in-the-21st-century/
3. https://www.quadpack.com/assets/12976018/engineers-in-charge-making-packaging-happen/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