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08/2020

Quadpack Wood, 바이오매스 플랜트 가동

글로벌 뷰티 패키징 회사는 지속 가능한 제조에 투자함으로써, 사회와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고자 합니다.

2020년 9월은 Quadpack Wood의 역사에 길이 남을 분수령이 된 시점입니다. 이번 달 스페인의 토레요(Torelló)에 있는 나무 팩키징 제조공장은 새로운 바이오매스 플랜트를 통해 탄소 중립을 향한 중요한 발걸음을 내딛습니다. Quadpack Wood는 이제 제품 제작시 파생된 자체 나무조각을 사용하여 건조기, 가열 및 컨디셔닝에 필요한 에너지를 생성함으로써 더이상 화석 연료를 사용하지 않게 됩니다.

Quadpack의 지속 가능성 전략은 제품과 사람은 물론 공정까지도 아우르며, 이 바이오매스 플랜트는 공장단에서의 탄소 배출양을 감축하려는 장기적인 프로젝트의 결과입니다. €2백만 유로의 투자와 9개월 간의 건축 끝에, Quadpack Wood은 혁신적이고 지속 가능한 제조업의 최전선에 서게 되었습니다.

"나무 뷰티 패키징의 개척자로서, Quadpack Wood은 전 공정에서 더욱 지속 가능한 공급 채널을 위한 길을 닦아 왔습니다,"라고 Quadpack Wood의 최고 알케미스트인 Joan Colomer씨는 말합니다. 2016년 최첨단 축열연소설비를 공장에 설치하어 환경 규정을 초과하는 휘발성 유기 화합물을 처리하고 제거했습니다. 2017년에는 모든 Quadpack 제조 공장에 성공적으로 시행된 재생 가능한 발전소로부터 나오는 전기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모든 원자재는 유럽에 있는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관리되는 숲으로부터 조달되어 투명한 관리 채널이 보장됩니다. 이 분야에서, Quadpack Wood는 FSC® (Forest Stewardship Council)와 PEFC™ (Programme for the Endorsement of Forest Certification) 모두로부터 인증을 받았습니다. Quadpack Group은 지속 가능성에 대한 종합적인 노력으로, 최고의 기업 사회적 책임 평가 등급 제공사인 에코바디스(EcoVadis) 로부터 은메달을 받았습니다.

지구와 우리 사회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로 한 약속에 따라, Quadpack은 태양광 패널에 대한 투자로 재생가능한 에너지원을 늘리는 등의 미래에 대한 계획을 추가로 수립해 나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