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12/2020

Quadpack Foundation: 어려운 시기 속 지역 사회 지원

Quadpack내 비영리 단체는 이 COVID-19 팬데믹으로 어려웠던 올해, 자선 사업을 위해 더욱 노력하였습니다.

2020년은 Quadpack Foundation이 지원하는 대부분의 프로젝트를 수행하기에 어려운 한 해였습니다. 몇 주 사이에 팬데믹이 심각해짐에 따라 자선 단체의 도움에 대한 요구가 급증하였습니다. 많은 수의 자선 사업에 대한 재정 지원이 끊긴 사이에도, , Quadpack Foundation은 가장 취약한 곳부터 참여를 강화하였습니다. . 청소년과 환경 문제에 대한 공약의 일환으로, Quadpack은 5년 연속 이 재단에 대한 기부액을 늘림으로써, EBITDA의 1%에 도달했고 43,000명 이상의 사람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었습니다.

Casal dels Infants

이 자선단체는 사회적 배제로 인해 위협받는 어린이, 청소년과 가족들에게 사회적, 교육적 지원을 제공합니다. 2020년 Quadpack Foundation은 바르셀로나의 가장 소외된 이웃 중의 한 곳에 사회적 조치를 제공하는 센터인 Hub La Mina와 협업했습니다. “Quadpack의 재단과의 협업으로 봉쇄 기간에 150명의 어린이들에게 계속 지원하고, 비상 상황에 대한 지원을 조정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Casal dels Infants의 커뮤니케이션 디렉터인 Raquel Ortega는 말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  www.casaldelsinfants.org

WWF Australia Wildlife

Quadpack Foundation은 WWF Australian Wildlife에 기부함으로써 2020년 1월 전례 없는 산불에 영향을 받은 야생생물과 환경을 지원하였습니다. 이 기부 이후 해당 지역에서 환경 조치를 지원하는 내 외부 캠페인 지원이 뒤따랐으며, 한편으로 Quadpack Australia의 많은 직원들이 자원봉사자나 기부자로 협력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 www.wwf.org.au/what-we-do/bushfire-recovery/how-your-donation-is-making-a-difference#gs.jpeoca

Fundació Impulsa

카탈로니아의 Quadpack Wood 근처에 위치한 Fundació Impulsa는 멘토링과 교육 및 기타 전문적 지원 활동을 통해 젊은이들이 전문적 삶에서 성공을 거둘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2020년 Fundació Impulsa의 현재 활동들을 디지털화하고자 하는 긴급한 노력에 더 많은 재정적 지원이 필요한 상황에서, Quadpack Foundation에서 이를 일부분 지원했습니다. 팬데믹으로 인한 추가 지원 이외에도, Quadpack Foundation은 한 해에 3명에게 장학금을 지원하고 Quadpacker인 Jaume Ordeig는 멘토링 활동을 지속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 www.fundacioimpulsa.org

Fundació 1859 Caixa Sabadell

2016년 이래, Quadpack Foundation은 카탈로니아에서 이 자선 활동을 지원해왔습니다. 올해 수많은 활동들이 팬데믹으로 중단되었습니다. 2020년 Quadpack Foundation은 기부 활동의 일환으로 1,000곳 이상의 공립 학교 학생들이 자연보존지역을 방문하도록 부분적 자금 지원을 했습니다. Fundació 1859 Caixa Sabadell의 디렉터인 Joan Carles Sunyer는 “많은 학생들이 COVID-19의 영향으로 고통을 받은 취약한 가정에 속하며, 이러한 과외 활동은 지금과 같은 어려운 시기에 더욱 중요합니다,”라고 말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 www.fundaciosabadell.cat/en/fundacio-1859-caixa-sabadell

Torelló Mountain 영화 페스티벌

두 번째 해에 Quadpack Foundation은 영화 페스티벌의 프리미엄 스폰서가 되었으며 환경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키고자 상에 대해 Best Mountain Culture Film이라고 이름을 붙였습니다. 올해 참가 제약으로 인해 이 페스티벌은 연기되었으며 온라인으로 개최될 것이지만, 이 재단이 제공하는 후원은 동일했습니다. Torelló는 스페인 카탈로니아에 있는 Quadpack Wood 공장 근처에 위치합니다.

더 자세한 정보: torellomountainfilm.cat

Atalanta Bergamasca

Quadpack Foundation은 이탈리아 Atalanta 축구팀의 공인 후원사입니다. 2019-2020 시즌 동안 이 스폰서십으로 Atalanta는 훈련학교와 청소년 부문이 도움을 받았으며 여기에는 7,000명의 어린이들이 참여한 다양한 프로젝트가 포함됩니다.

더 자세한 정보: www.atalanta.it

특수 아동들의 크리스마스 파티

두 번째 해에, Quadpack Foundation은 호주 멜버른에서 특수 아동들과 그들의 가족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파티의 실버 스폰서가 되었습니다. 건강 질환이 있는 아동들에 대한 팬데믹 위험성 때문에, 크리스마스 선물은 가정으로 직접 발송됩니다.

더 자세한 정보: www.sccpau.com.au/melbourne.html

Tarrant 지역 푸드 뱅크

이 기아 구제 기구는 텍사스 북부 달라스의 Quadpack 사무소 근처에 있는 긴급한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음식을 제공합니다. 2020년 도움에 대한 요구가 늘어나자, Quadpack Foundation은 태스크 포스에 합류하여 25,000끼의 식사를 배포하는 데 재정적 지원했습니다.

더 자세한 정보: tafb.org/coronavirus/

2021년은 모든 지원 대상 기구와 프로젝트에 덜 어려운 시기가 되기를 바라며, Quadpack Foundation은 지역사회와 행성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청소년 및 환경 조치에 대한 약정을 강화합니다.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