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09/2021

여러분의 제품을 만드세요: Canvas Airless는 커스터마이제이션에 획기적인 한 획을 긋는 제품군입니다

Quadpack의 새로운 에어리스 제품군으로 최단 시간의 리드 타임과 투자 절감은 물론 플라스틱 사용을 15% 줄이는 커스텀이 가능해집니다.

패키징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한편, 에어리스 시스템으로 포뮬라를 보호하려는 화장품 회사들은 이제 CANVAS Airless®에서 완벽한 솔루션을 찾았습니다. Quadpack의 새로운 제품군의 에어리스 제품에서 이제껏 볼 수 없었던 모양을 제공함으로써, 투자 절감과 최단 시간의 리드 타임을 겸비한 커스터마이제이션을 가능하게 합니다. 특허 받은 백-인-버틀(bag-in-bottle) 기술을 사용하여 만들어진 CANVAS Airless®는 접히는 파우치를 내장한 에어리스 용기 시스템으로 창의적인 가능성의 세계를 열어 줍니다.

백-인-버틀은 2019년 Quadpack이 인수한 이중 사출 블로우 몰딩 기술의 진화된 버전입니다. R&D 파트너사 Inotech와 협력하여 개발된, 이 2단계 프로세스로 비스포크 피스톤 에어리스 팩에 비해 투자액은 줄어들고 개발 시간은 대폭 단축됩니다. 독일에 있는 Quadpack의 에어리스 제조 센터에서 예비성형체의 이중 사출을 준비하고, 판매 시점에 원하는 모양으로 블로우 됩니다.

예비성형체를 Quadpack의 핵심 지역인 EMEA, US 및 AP 세곳에서 보관함에 따라, 브랜드들은 현지 공급을 통해 최신의 차별화와 더낮은 탄소발자국을 달성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CANVAS Airless®는 region to region 인 Quadpack의 스마트한 모듈형 QLine 포트폴리오의 일부입니다.

“CANVAS Airless®는 창의적인 디자인을 위해 블랭크(blank) 캔버스를 제공합니다,”라고 Quadpack의 head of market development인 Pierre-Antoine Henry씨는 말합니다. “하나의 금형으로 무한한 모양을 만들 수 있어, 표현의 자유가 훨씬 더 커집니다. 브랜드에서 타원형, 사각형, 오목형, 볼록형 및 다양한 형태를 선택할 수 있으며, 이 모두는 추가 비용이나 시간 지체없이 가능합니다. 에어리스 기술의 모든 장점과 함께 접근 가능한 부가가치를 제공함으로써, 에어리스 패키징의 새로운 기준을 정립합니다.”

에어리스 패키징은 유효 기간을 늘림과 동시에 외부 오염으로부터 포뮬라를 보호합니다. 최소한의 낭비로 대량 생산을 가능하게 하며, 360도 어느 각도에서나 펌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ANVAS Airless®는 사용량 97%로, 이 분야에서 높은 성과를 거두고 있습니다.
이중 사출, 이중 레이어, 파우치 기반의 팩인 CANVAS Airless®는 피스톤 에어리스 동종 제품보다 플라스틱을 15% 더 적게 사용하며, 원하는 소재로 만들 수도 있습니다. QLine 제품군은 LLDPE 파우치와 PET 외부용 버틀(모두 재활용 소재)이 기본 제공됩니다. 현재 외용기 옵션에는 rPET와 PETG가 포함되며, 내용기 옵션에는 설린이 포함됩니다. 금속이 없는 펌프와 리필 형태는 모두 제품 개발 단계에 있으며, 향후에는 더 많은 지속 가능한 소재들을 이용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CANVAS Airless®는 2022년 1월부터 출시됩니다.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