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10/2021

현대 남성의 소박함을 추구하다

Douglas Nocibé, 남성용 프리미엄 제품군에 Quadpack의 레귤러 패밀리를 사용하기로 선택

프랑스-독일 뷰티 리테일 그룹인 Douglas Nocibé 가 새로운 남성용 스킨케어 컬렉션을 개발하며, 확장되는 남성 그루밍 트렌드에 뛰어 들었습니다. 새로운 제품군은 독일에서 디자인되고 제조된 Quadpack의 Q-Line 포트폴리오에 속한 50ml 레귤러 용기와 50ml 레귤러 에어리스를 선택했습니다.

이 브랜드의 주요 목표는 포뮬라와 패키징에서 제공되는 세련된 터치로 현대 남성의 소박함을 추구하는 새로운 정체성을 갖는 것이었습니다.

레귤러 용기에는 안티 에이징 성분의 Men Soin Visage Anti-Rides가 담기고, 레귤러 에어리스는 Men Soin Visage Hydratant 모이스춰링 크림의 용기로 선택되었습니다. 두 제품 모두 두 가지 포뮬라에 이용 가능합니다. 에너지는 히어로 성분으로 인삼을 사용하며 스포츠에는 쿨링 센세이션을 제공하는 해양 미네랄 성분이 있습니다.

Quadpack의 시니어 마켓 인사이트 리드인 Marcia Bardauil씨에 따르면, 남성의 그루밍 트렌드는 스킨케어 브랜드에게 큰 기회를 나타낸다고 합니다. 그녀는 "남성 소비자들이 화장품에 대해 점점 더 까다로워지고 있지만, 여전히 단순한 뷰티 루틴에 중점을 둠에 따라, 패키징과 데코레이션이 중요해집니다. 최근의 제품 론칭은 현대 남성이 높이 평가하는 미니멀리스트적 접근을 통해 그들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한 것입니다," 라고 말합니다.

새로운 제품군은 이번 여름에 론칭되었으며 Nocibé와 Douglas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