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grance

Fragrance

24/10/2019

쿼드팩의 자랑스러운 환경주의자, 로렌의 하루

여느 도시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로렌도 바쁜 삶을 살고 있습니다. “활동적으로 사는 것도 좋지만 나만을 위해 쓸 수 있는 시간이 소중해요. 바쁘다고 해서 내 몸과 내가 사는 이 세상을 돌보는 것처럼 중요한 일을 외면하지 않아요.”

로렌은 매일 아침 일찍 일어나 외모를 가꾸는 습관을 들였습니다. 고급 스킨케어 제품 중에서도 재활용과 자연 분해가 가능한 포장재를 사용한 친환경 제품을 애용합니다. “대도시에서 사는 일의 단점 중 하나는 어디서든 쓰레기가 눈에 띈다는 거예요. 저는 제 나름의 노력을 하고 있다고 생각해요. 매일 무엇을 살지 결정하는 일에서부터 쓰레기를 버리는 순간까지, 그 과정에서 차이를 만들 수 있다고 믿습니다.”

로렌은 건강한 유기농 아침 식사를 챙겨 먹고, 도심에 자리한 금융 회사까지 걸어서 출근합니다. “긴 근무 시간 동안엔 스트레스를 받아요. 제 일에서 오는 전율을 좋아하지만, 스트레스를 풀 곳도 필요하죠.” 그래서 로렌은 매일 퇴근 후 체육관에 가고, 가끔 고급스러운 스파도 즐깁니다.

긴 일과를 마친 후엔, 신선한 식사를 하고 싶어집니다. 늘 인터넷을 사용하는 도시 사람답게 로렌은 온라인으로 음식을 주문하고, 재사용 및 재활용이 가능한 포장 용기를 사용해 달라고 요청합니다. 피곤해도 자기 관리를 소홀히 하지 않는 로렌은 하루를 마무리할 때에도 외모를 가꾸는 습관을 잊지 않습니다.

쿼드팩의 에코워리어는 로렌과 같은 도시의 환경주의자들에게 완벽한 제품입니다. 재활용과 생분해가 가능한 성분을 사용하는 이 제품은, 자신의 소비 생활이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점차 의식하는 구매자에게 해답이 되어줍니다.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