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grance

26/11/2020

2021년의 뷰티 트렌드

새로운 소비자의 행동과 기대가 화장품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다.

2020년은 기업들이 회복력, 혁신과 민첩성을 테스트해야 했던 어려운 한 해였습니다. COVID-19으로 인해 루틴은 강제로 바뀌게 되었고 행동과 기대만 남기게 되었습니다. 2021년은 일부 트렌드가 이미 보이기도 하지만, 많은 화장품 기업에게 여전히 불확실한 시작일 것 입니다. 새해가 다가옴에 따라, 아래와 같이 조그만 셀렉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가상 체험: 실제 오프라인 스토어의 중요성이 줄어들면서, 온라인 트래픽이 급증했습니다. 브랜드의 소셜 미디어 필터, 가상 체험 및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는 디지털로 전환된 뷰티의 몇 가지 예에 불과합니다.

위생 및 지속 가능 포뮬라: 상황이 점차 개선되서라도 손과 몸을 깨끗히 유지하는 위생의 트렌드는 남아 습관처럼 계속 지속 될 것입니다. 소비자들이 그 어느 때보다도 더 포뮬라와 재료를 세세히 확인하고 있습니다.

셀프 케어 및 그루밍: 맥킨지 보고서 에 따르면 2020년도에 스킨케어, 바스 케어 및 헤어 케어 판매가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고 합니다. '스파 엣 홈'이 주류를 형성했으며, 일부 예로 양초, 비누와 아로마테라피 판매가 늘어났습니다.

DIY 제품: 뷰티 살롱이 문을 닫거나 일부 소비자들이 기피함에 따라, 헤어 컬러링, 헤어 및 네일 케어와 같은 DIY 카테고리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패밀리 팩: Mintel 에 의하면 이 위기에 더 많이 영향을 받는 지역에서는 절약하는 행동이 나타나고 뷰티와 퍼스널 케어 브랜드는 이런 지역에 제품 가격을 낮추기 위해 패밀리 팩과 같은 옵션을 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메이크업의 리바이벌: NPD 보고서³에 따르면, 80%의 여성들이 봉쇄 조치가 풀린 후에는 보통 사용하던 메이크업의 수준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합니다. 이전의 뷰티 루틴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진정한 바램이 있습니다.

귀사의 2021 브랜드를 위해 영업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Quadpack의 솔루션을 알아보세요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