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grance

27/07/2021

헤어용 지중해풍 프래그런스

향수 시장의 니치 브랜드인 Carner Barcelona 지중해 해변가 추억의 영감을 받은 새로운 헤어 퍼퓸 컬렉션을 고유의 우든 캡과 함께 선보입니다  

바르셀로나에서 태어난 럭셔리 향수 하우스 Carner가 첫 번째 헤어 향수 컬렉션을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제품군은 지중해 자연에서 영감을 받아 오늘날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기 위해 고안된 Carner의 베스트셀러 향수의 연장선입니다.

“저희의 헤어 퍼퓸은 시장에서 새롭게 떠오르는 트렌드입니다. 헤어의 손상을 방지하는 특별한 포뮬라가 특징이며 더 좋은 커버리지를 위해 미스트 스프레이로 사용됩니다. 이번 출시로, 천연 재료에 중점을 두고 고객들이 즐겨 찾는 프래그런스를 다양한 포맷으로 제공함으로써 고객을 즐겁게 해드리고자 합니다,” 라고 Carner의 브랜드 앰배서더이자 공동 창립자인 Joaquim Carner씨가 말합니다.

헤어 퍼퓸은 50ml 병으로 제공되며 Quadpack Wood 가 만든 우든 캡이 특징입니다. 2010년에 처음 출시된 이래 Carner의 프래그런스 중 시그니처 제품으로 자리잡았습니다. “이 캡은 저희 브랜드의 정체성인 엘레강스, 코스모폴리탄 그리고 내추럴과 완벽하게 매칭됩니다. 그외에도, Quadpack의 우든 캡은 우리 지역에서 만들어지며, 이는 우리에게 중요한 의미입니다,” 라고 Carner는 설명합니다. 이 컬렉션을 위해, 브랜드는 지속가능한 방법으로 소싱한 화이트 애쉬 캡과 핫 스탬핑의 골드 레터링의 정교한 데코레이션을 선택했습니다.

Carner의 새로운 헤어 퍼퓸 컬렉션은 네 가지 프래그런스로 출시됩니다.

  • 타르데스(Tardes): 로즈, 제라늄 및 아몬드 향으로 바르셀로나의 봄날 오후를 연상하게 만듭니다.
  • 보-보(Bo-bo): 이 컬렉션의 베스트 셀러인 이 프래그런스는 밀감과 오렌지의 신선한 향과 화이트 앰버 베이스 향이 어울립니다.
  • 라틴 러버(Latin Lover): 일랑일랑, 베르가못 및 오미자의 탑 노트가 특징인 로맨틱 프래그런스입니다.
  • 코스타렐라(Costarela): 우드와 솔티의 터치가 느껴지는 프레시한 향이 거칠한 톤과 어우러져 바르셀로나 항의 바다 안개를 떠올리게 합니다.

Carner의 새로운 헤어 퍼퓸 컬렉션은 바르셀로나의 쇼룸과 온라인 및 250여 곳의 글로벌 소매점에서 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