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grance

29/06/2021

Woodacity® 는 신규 패밀리 멤버를 환영합니다

Quadpack의 풀 우드 콜렉션에 특허가 있는 세가지 향수 캡이 추가되었습니다.

Quadpack 의 풀 우드 솔루션 컬렉션인 Woodacity®는 세 가지의 새로운 향수 캡을 추가하여 제품 라인을 확장시켰습니다. Quadpack의 QLine 포트폴리오의 일부로서, 특허받은 단일 소재 캡은 원통형과 직사각형, 빈티지 형태로 가능하며 모두 목재의 기능적인 특성 중 최고의 특성을 활용하는 마찰 결합 시스템과 함께 제공됩니다. 최적의 탄성과 안정성을 제공하는 독특한 패턴을 가진 내측 립(rib) 과 함께, 신제품은 모두 지속가능한 산림에서 자란 목재로 유럽에서 제조됩니다.

카테고리 헤드(Head of Categories)인 Pierre-Antoine Henry씨는 “Woodacity® 는 Quadpack의 긍정적인 영향 패키징 (PIP) 전략에 완벽하게 맞는 정말로 지속가능한 혁신입니다. 올해 초에 출시된 이후로, 이 제품은 제품 라인을 확대하고자 하는 당사의 결정을 지지하는, 환경보호 인식이 강한 여러 브랜드로부터 큰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라고 언급했습니다.
새로운 Woodacity® 솔루션에 대해 알아보세요:

원통형 향수 캡: Quadpack의 향수 병과 펌프에 사용할 수 있는 클래식한 모양으로 되어 있는 이 단일 소재 캡에는 부드럽게 여닫을 수 있는 마개가 있습니다.

사각형 향수 캡: Quadpack의 에어라인 향수 병에 완벽하게 맞는 이 캡은 계단모양의 마개로 구성되어 알루미늄 펌프 숄더를 더 고급스러운 모습으로 보이게 만듭니다.

빈티지 향수 캡: 이 큰 원통형 캡은 Quadpack의 빈티지 병과 어울리며 이 역시 계단모양의 마개가 있어 알루미늄 숄더를 돋보이게 합니다.

전부 나무로 구성되어, 플라스틱 삽입물을 배제한 새로운 Woodacity® 캡은 세 가지의 지속가능한 속성을 갖고 있습니다. 생분해성이며, 원료를 더 지속가능한 옵션으로 교체했고, 향수 캡에서 흔히 사용하는 플라스틱을 배제하여 소비되는 재료의 양을 줄였습니다.

올해는 자(Jar)와 리필 시스템용 Woodacity® 솔루션을 통해 더 많은 혁신이 있을 예정입니다. "우리의 목표는 모든 Quadpack의 목재 제품 내에서 단일 소재를 사용하고, 리필 가능하며, 쉽게 분해 가능한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라고 Henry씨는 설명합니다.

Woodacity®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을 알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