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dpack News

24/10/2019

지속가능성 개선

자연 분해, 재활용, 재사용이 가능한 쿼드팩의 패키징 신제품, 에코워리어를 소개합니다.

지속가능성의 중요성은 포장재 업계에서 나날이 커지고 있습니다. 사회가 발전하면서 더욱 친환경적인 대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해 감에 따라, 시장은 긍정적인 혁신으로 이어질 수 있는 제품을 출시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쿼드팩의 에코워리어는 그런 변화의 바람에 부응할 수 있는 신개념 제품으로, 뚜껑과 용기 모두 자연 분해 및 재활용이 가능한 성분을 최소량으로 사용해 만들었습니다. 환경을 생각하는 에코워리어는 기존의 유리병보다 13% 가벼워, 내구성은 유지하면서 운송에 들어가는 탄소 배출량은 줄였습니다.

용기는 펌프를 돌려서 열도록 디자인되어 있으므로 용기와 펌프를 쉽게 분리할 수 있어 알루미늄과 유리병 모두 간단하게 재활용하고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일체형 뚜껑은 코르크 성분으로, 신축성 있고 생분해가 가능합니다.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관리되는 숲에서 수집된 코르크와 마찬가지로, 모든 원료는 유럽에서 공급되고 제조되었습니다.

공정을 최소화하고 알맞은 양으로 재 충진 할 수 있도록 에코워리어의 용기는 부피가 표기된 스티커나, 다른 요소 없이 바로 용기에 용량이 새겨져 있습니다.

쿼드팩의 이달의 인물인 로렌과 같이, 환경 친화성을 의식하며 살아가는 도시의 소비자를 위한 완벽한 제품, 에코워리어의 시제품은 100ml 용기로 출시됩니다. 50ml와 30ml 용기는 연구 중입니다.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