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dpack News

27/02/2020

지속 가능한 화장품 패키지를 위해 Quadpack과 Sulapac이 힘을 합치다

이번 장기 협약은 더 나은 세상을 위한 협업을 통해 지속 가능한 혁신을 이룰 수 있는 방법에 대한 명확한 실제 예시가 될 수 있습니다.

지속가능성에 전념하는 뷰티 산업, 당신에게 좋은 소식을 전해 드립니다! Quadpack은 "최우선 판매권이 적용된 코스메틱 파트너"¹로 지명되었습니다. 지명한 주체인 Sulapac은 미세 플라스틱이 사용되지 않는 소재를 개발 및 생산하는 선구자입니다. Quadpack은 진정으로 지속 가능한 패키지를 전세계 화장품 소비자에게 공급할 것입니다.

이번 협약으로 Quadpack은 이제 화장품 용기에서 지속 가능한 혁신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였습니다. 이는 Sulapac의 미세 플라스틱이 없는 소재, 그리고 fibre injection(섬유소 사출)과 이중 사출 블로우에서 겪은 Quadpack의 폭넓은 경험 사이의 완벽한 시너지 덕분입니다.

이번 파트너십의 결과로 Quadpack의 새로운 Sulapac® Nordic Collection이 2020년 봄에 런칭됩니다. 15ml와 30ml, 그리고 50ml 크림자가 포함될 예정입니다. 주문이 가능한 범위는 9가지 색상으로 북유럽의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것이며, 수분이 없는 오일 베이스의 제조품에 적합합니다. 수용성 기반의 내용물을 위한 제품은 연구중에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제품 개발의 Repack전략²에 따라 Quadpack은 Sulapac®을 이용하여 현재 폭넓은 범위의 크림자, 에어리스 용기, 컴팩트, 립스틱 및 기타 화장품 패키지 옵션을 디자인하고 있습니다.

재생 가능한 원재료를 주로 사용하여 생산하는 Sulapac®은 완전히 자연분해성이며 무독성, 그리고 미세 플라스틱을 사용하지 않는 제품입니다. 산업 퇴비화를 통해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소재로서 안전하고 순환이 가능하게 설계된 Sulapac®은 품질 중심적인 환경 관련 브랜드로서 이상적인 업체입니다.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