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dpack News

26/03/2020

워터리스 뷰티(Waterless beauty): 지속 가능한 혁신

실용적이고 환경 친화적인 드라이 포뮬라 및 오일 기반의 포뮬라가 화장품의 새로운 트렌드입니다.

뷰티 루틴(Beauty routine)에서 물을 사용하지 않는 것을 상상할 수 있을까요? 세계에서 가장 소중한 액체인 물은 우리의 삶과 건강에 필수적이며, 과학 연구의 발전에도 불구하고 이에 대한 완벽한 대체물을 여전히 찾지 못하고 있습니다. 물은 한정된 자원임에 틀림없습니다. 세계 소비와 기후 변화가 많은 지역의 가뭄을 가속화함에 따라 물 부족을 막기 위한 지속 가능한 솔루션의 필요성이 증가하고 있습니다.

워터리스 포뮬라는 보다 친환경적인 제품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에 부응하는, 뷰티 브랜드의 스마트하고 친환경적인 솔루션이 되었습니다. 이러한 제품들은 많은 화장품 포뮬라의 주성분인 물을 절약하는 것 외에도 포장을 줄이고 방부제를 거의 포함하지 않습니다. 이러한 첨가물은 물에서 흔히 발생하는 세균 오염을 피하기 위해 사용되기 때문입니다.

워터리스(waterless)트렌드는 다양한 종류의 제품이 등장하는 계기를 가 되었습니다. 드라이 포뮬라 및 오일 기반 포뮬라는 현재 급속히 발전하고 있습니다. 샴푸에서 스틱, 클렌징 오일 및 세럼 파우더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 소비자를 사로잡은 수많은 제품이 출시되었습니다. 워터리스 제품의 또다른 이점은 대부분 편리한 여행용 크기로 제공되어 운송수단에서 발생하는 배출량을 최소화한다는 점입니다.
우리가 물 없이 살 수 없다고해서 뷰티 루틴에서 물을 현명하게 사용할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습니다. 스마트하고 지속 가능한 혁신은 이를 가능하도록 도와줍니다.

귀사의 브랜드가 드라이 포뮬라 또는 오일 기반 포뮬라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십니까? Quadpack 판매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귀사의 워터리스 제품을 위한 지속 가능하고 미세플라스틱 없는 솔루션인 Quadpack의 Sulapac® 노르딕 콜렉션(Sulapac® Nordic Collection by Quadpack)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