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dpack News

30/04/2020

미래를 경험해 봅시다!

새로운 소비자의 가치, 바램과 선택이 Quadpack 2020년 테마의 주요 착상입니다

우리는 변혁을 목격하고 있습니다. 환경 변화는 사람들을 기후대책 행동단체로 이끌고, 사회는 포용과 관용을 더욱 요구하며, 기술은 연결과 공동체의 의미를 재정의하고 있습니다. 이는 모두 미래로 향하는 거대하고 심오한 변화의 일부로, 앞으로는 모든 비즈니스가 고객과 소통할 수 있는 위치로 스스로를 포지셔닝할 필요가 있습니다. 소비자가 주도하고 선택하며 브랜드에게 실행을 요구하는 시대이며, 뷰티 업계 역시 예외가 아닙니다.

비록 세계적 감염병 사태와 COVID-19로 인해 취해야 했던 조치가 우리 모두에게 끼친 영향을 무시할 수 없지만, 적극성은 이러한 위기가 낳은 결과 중 하나가 되어야 합니다. 우리는 삶과 행동, 우리 자신과 다른 이들의 생활을 개선하는 터닝 포인트를 경험하고 있습니다.

Quadpack에서는 미래를 바라보고 니즈의 변화와 사회적 의무에 민감해져야 하는 동시에 상상력과 창조 정신에 참여해야 할 이유를 더욱 많이 느낍니다. 이렇게 강력한 사회 변화에 착상을 얻어, Quadpack의 디자인 및 선진 기술 팀은 경험을 토대로 한 테마 컬렉션인 #qppackfuture를 발표합니다. 이 컬렉션을 통해, 다음 몇 년간 사람들이 어떻게 살고 느끼고 연결될 것인지에 대한 관점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틀 부수기 : 포용적인 세상은 모두가 그 자신이 될 수 있고 그럴 수단이 있는 곳입니다. 제품은 모두가 이용할 수 있어야 하며, 여전히 일부 사람들의 필요를 배제하는 장벽을 허물어야 합니다. 긍정적인 솔루션은 공감, 그리고 차이점을 수용하는 데서 나옵니다!

빼는 것이 더하는 것 : 럭셔리가 재창조되고 있습니다. 사려 깊은 구매 습성이 현재의 뚜렷한 소비 경향입니다. 폐기물 감소, 지속 가능한 재료, 그리고 간소한 성분이 훌륭하게 여겨집니다. 안정적이며 지속적인 솔루션이 미니멀리즘과 완벽하게 결합한 것입니다.

커뮤니티 랩: 가정이 직장이자 오락과 휴식을 위한 공간이 되어가는 시대에, 필수적인 것과 원하는 것을 결합할 필요가 더욱 중요해지고 있습니다. 웰빙, 편리성, 그리고 개인의 욕구를 충족시킬 지속 가능한 솔루션 또한 결정적입니다. 기술은 사람들이 주변 세상과 연결되는 방식과 시기를 시험할 것입니다. 구매 경험은 우리가 제품과 연결되는 방식과 시기에 영향을 받을 것입니다.

미래를 경험할 준비가 되셨습니까?

#qppackfuture를 소개하는 webinar시리즈에서 눈을 떼지 마시고, 각 테마가 어떻게 당신과 연결되는지 알아 보세요!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