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dpack News

15/12/2020

Sulapac: 성공적인 파트너십의 첫 해

Quadpack은 세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기 위해 혁신적인 합의를 이룬 1주년을 기념합니다.

Quadpack이 두 건의 인수를 이뤄내고, Euronext Growth에 진입하고, 매출 신기록을 달성함으로써, 역사상 최고의 해 를 축하한 것이 2019년 12월이었습니다. 금상첨화인 것은 바이오 기반의 퇴비화가 가능한 소재를 개발 및 제조하는 Sulapac 과의 장기적인 파트너십의 발표 였습니다. 그 해는 지속 가능성을 위한 유망한 협업이라는 가장 기쁜 기록으로 마감되었습니다.

이제 1주년을 맞이하여, 축하할 일들이 많습니다. 새로운 솔루션이 개발 중인 가운데, Sulapac® Nordic Collection의 성공적인 론칭은 지속 가능한 패키징의 돌파구가 되었습니다. “당사의 첨단 제조 역량과 Sulapac의 혁신적인 소재 간의 결합 덕분에, 당사는 산업 부문에서 선두를 달리고 있습니다. 앞으로의 미래도 여전히 흥미롭고 기회로 가득 합니다," 라고 Quadpack의 시장 개발, 디자인 및 R&D 디렉터인 Jeremy Garrard는 축사를 전했습니다.

현재, Sulapac® Nordic Collection 에서는 15ml, 30ml 및 50 ml용량의 병을 9가지의 다양한 색상으로 제공합니다. 2021년도의 차기 출시작은 200ml 병으로 바디와 헤어 케어 포뮬라에 완벽합니다.

Sulapac의 부사장, Ami Rubinstein는 1년 전 지정 파트너로 Quadpack을 선정한 것을 기억합니다. "품질과 열정으로 화장품 부문에서 입증된 실적을 보유했을 뿐만 아니라 장단기 모두 더욱 지속 가능한 사업을 개발할 것을 공약한 파트너를 원했습니다." 첨단 제조 기술로 유럽 내 탑텐 (Top 10) 뷰티 패키징 공급업체가 된 Quadpack은 기대를 충족시켰습니다. "우리는 함께 다른 어떤 기업도 모방할 수 있는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 파트너십의 다음 단계는 Sulapac® Nordic Collection 용 제품을 더 많이 개발하고 Sulapac®소재를 사용한 Quadpack 자체의 Q-Line 제품군을 확장하는 것입니다. "서로 우수한 분야를 결합함으로써, 기능성이나 심미성을 손상시키지 않고 화장품 산업을 더욱 지속 가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지금은 물론 미래에도 가능합니다,” 라고 Ami Rubinstein는 말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Quadpack의 Sulapac Nordic Collection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