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dpack News

23/02/2021

Quadpack, Yuga와의 파트너십으로 중국에 입성

Q-Line 패키징 제품군이 중국의 주요 뷰티 브랜드의 "메이드 인 유럽" 솔루션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다

중국 화장품 산업의 성장으로 인해인 Quadpack이 중국 국내 시장으로 진출하기 시작했습니다. 상하이 인근에 위치한 Yuga와 장기 파트너 계약을 체결함으로써 Quadpack은 "메이드 인 유럽" 제품의 품질, 성능과 차별화를 추구하는 브랜드들에게 Q-Line 제품군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중국 진출은 EMEA, 미주 및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핵심 지역 각각에 대한 성장 계획을 수립한 Quadpack의 2020-2025 사업 전략의 일환입니다. 이번 진출은 작년 일본 영업 사무소의 개설과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 Quadpack의 입지를 강화하기 위해 Raj Savji를 상무 이사로 선임한 조치에 뒤이은 것입니다.

“중국의 국내 뷰티 시장 규모는 €525억 유로에 달하며 급속하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또한, 자체적으로 놀라우리만치 탄력성이 좋음을 보여 주었습니다. COVID-19의 발생 이후 뒤이어진 하락 추세에서, 중국은 첫 번째로 회복한 국가가 되었습니다. 중국 시장은 성숙되어 있고 당사의 제품은 여기에 적합합니다. 중국 시장에 대한 진입을 가속화시킬 수 있도록 Yuga와 파트너십을 구축하게 되어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이 파트너십은 높은 수준의 신뢰, 가치 공유와 입증된 실적을 바탕으로 이루어진 것입니다," 라고 Savji씨는 말했습니다.

뷰티 패키징 제조사인 Yuga는 2010년 이래 Quadpack의 공식 공급 파트너였으며 맞춤 생산 프로젝트뿐만 아니라 다수의 Q-Line 레퍼런스를 생산합니다. 이제 Yuga의 커머셜 팀이 스킨케어와 메이크업 제품군을 필두로 중국에서 Q-Line 포트폴리오를 판매할 뿐만 아니라 목재와 생태계에 안전한 생체복합 재료인 Sulapac®으로 된 솔루션을 판매하게 됩니다.

Q-Line은 Quadpack의 스마트 모듈형 패키징 솔루션으로 유럽에서 기획, 디자인 및 엔지니어링되었습니다. 이 제품군은 독일의 Louvrette 공장과 스페인의 Quadpack 목재 공장에서 제조되며 Yuga와 같은 선정된 지역 파트너의 시설에서도 생산됩니다. Yuga의 산업 역량에 힘입어, 현지에서 구성품을 저장, 조립 및 장식할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은 제조 및 공급의 내재적인 유연성으로 인해 Quadpack은 해당 지역에서 해당 지역을 위해 민첩하게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Yuga의 CEO인 Victor Wu씨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런 경우는 1 더하기 1이 2보다 큰 경우에 속합니다. Quadpack이 전 세계적으로 사업을 확장함에 따라, 당사의 시설이 Quadpack의 성장을 지원할 수 있습니다. 저희도 또한 20여 년의 경험을 축적하고 있으며 중국 내에서 강력한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Q-Line 포트폴리오를 로컬 브랜드에 도입하게 되어 기쁩니다. 대형 브랜드는 글로벌로 진출하며 특히 스킨케어 부문에서 고급 패키징 솔루션을 원합니다. 유럽 원산지인 솔루션은 수요가 많은 상품입니다."

Yuga는 Q-Line 메이크업 제품군을 프로모션하기 시작했으며 4월부터 스킨케어로 확장할 계획입니다.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