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dpack News

29/06/2021

Quadpack은 협업을 통해 아시아 시장의 확대 계획을 보여줍니다

한국 파트너로써 LM의 지정은 아시아 운영 모델을 굳건히 합니다.

국제 뷰티 패키징 제조사이자 사업자인 Quadpack은 아시아 시장 진출을 가속화하기 위해 한국 패키징 제조사 LM을 ‘Quadpack 공식 파트너’로 지정했습니다. 2월에 발표된 중국 Yuga와의 협약과 함께, Quadpack 브랜드 구축과 시장 점유율 증가, 지역 서비스 개선 및 주주와의 가치 공유에 도움이 되도록 설계된 새로운 지역 운영 모델로 파트너십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Quadpack의 아시아 태평양 본부장인Raj Savji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거대한 아시아 패키징 시장은 10억 유로 단위로 측정되며, 한국만 따져도 11억 유로에 달합니다. 이 지역을 장악하고 당사의 2020-2025 사업 전략의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우리는 신뢰할 수 있는 파트너와 함께 협력할 것입니다. 공통 가치와 상호보완적 힘 그리고 이미 확립된 명성을 바탕으로, 이러한 주요 협력사는 지역 내에서, 지역을 위한 솔루션을 전달할 수 있는 판로를 확대하고 서비스를 더욱 풍부하게 해 줄 것입니다.

글로벌 네트워크의 확장을 위해 파트너 선정 시, 주요 속성의 적격성을 검증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지속가능한 공정과 카테고리 리더십, 흠 잡을데 없는 명성, 고객 판로, 제조 또는 새로운 시장 부문 에 대한 접근 등과 같은 부가가치가 포함됩니다.

대한민국 서울에 사업기반을 둔 LM은 더마 스킨케어(derma skincare) 부문에서 강력한 인지도를 갖고 있는 안정된 패키징 제조사입니다. Quadpack의 QLine 스마트 및 모듈 솔루션 포트폴리오 구성품을 생산 및 조립, 후가공하기 위한 최고 수준의 시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중국 상하이에 기반을 둔 Yuga는 이미 일부 QLine 구성품을 생산하고 있습니다. Quadpack의 유럽 제조 시설과 함께, 이 파트너사들은 제품의 향상과 아시아 시장의 수요를 충족시키는 데 최선의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파트너 네트워크가 발전함에따라, Quadpack은 파트너사의 도움 아래 현지 시장에 맞게 설계된 솔루션으로 QLine 포트폴리오를 확장할 계획입니다. 이러한 계획은 공동 크리에이션과 협업을 바탕으로 한 혁신을 통해 가능할 것입니다.

Quadpack은 또한 1년 전에 개설한 일본 도쿄 사무소를 통해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서의 존재감을 한층 더 강화하고 있습니다. 갈수록 성장하는 팀과 함께 이 핵심적인 아시아 시장에서 관계를 구축하고 파트너십을 발전 시키고 있습니다. 호주와 뉴질랜드에 직접 서비스를 제공하는 멜버른 사무소는 가장 오래된 곳입니다. 현지 제조 및 재고 계획을 통해 시장 출시 기간을 단축하고 탄소 배출을 더욱 줄이고 있습니다.

공식적인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구축된 이 운영 모델은 다른 지역에서도 고려되어 직접 판매와 지원을 보완할 것입니다. 역사적으로 Quadpack에게 협업을 통한 성장은 나가는 것이 아니라, 오히려 그 근원으로 되돌아가는 것입니다.

“협업은 우리의 DNA 안에 있습니다,” 라고 Quadpack CEO인 Tim Eaves는 말했습니다. “Quadpack 자체가 2003년Belcos Packaging, Lenglart Packaging 과 Gadbrooke Packaging 3개 회사의 파트너십으로 시작되었습니다. 사실, LM의 CEO인 Michael Lim은 거의 20년 전에 사업 교류를 시작했던 가장 오래된 Belcos의 담당자 중 한 명입니다. 우리의 우정을 다시 새롭게 하게 되어 기쁘며 새로운 파트너가 Quadpack에 합류하게 된 것을 환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