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dpack News

28/09/2021

구조적 조치로 Quadpack의 거버넌스 강화

외부 위원회와 새로운 위원회가 다양성, 투명성 및 신뢰성을 높여줍니다.

첫 번째 독립 위원의 선출과 함께, Quadpack의 거버넌스 구조는 위원회 수준에서 강화되어 왔습니다. 또한, 지속 가능성, 감사 및 위험, 그리고 보수 및 지명에 중점을 둔 3개의 위원회가 새롭게 만들어졌습니다. 이러한 변화는 2021년 7월 13일 Quadpack의 바르셀로나 본사에서 개최된 정기주주총회에서 결의되었습니다. 이러한 조치는 참여, 투명성, 공정성과 포용성, 효과성 및 효율성, 그리고 책임을 포함한 선한 거버넌스의 핵심 원칙을 증진시킵니다.

기관투자자 Chrysoula Zervoudakis씨와 diversity champion 인Cheryl Hall씨가 외부 위원으로 Quadpack의 이사회에 합류했습니다. Zervoudakis씨는 자신의 광범위한 금융분야의 경험을 전파하고 전략적 발전에 중점을 두게 됩니다. Hall씨는 인증된 기후변화코치이자 UN의 17가지 지속가능발전목표에 뿌리를 둔 Royal Academy of Engineers Fellowship 플랫폼에 대한 국제 기업가의 전문 멘토입니다.

Quadpack이 계속해서 관리 및 목적 중심의 거버넌스 문화를 구축해나감에 따라, Zervoudakis씨와 Hall씨의 선임은 여러 차원에서 위원회의 다양성을 풍부하게 해줄 것입니다. Quadpack의 CEO, 회장 겸 위원회 의장인 Tim Eaves씨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Chrysoula씨와 Cheryl씨가 우리 회사에 선보일 광범위한 경험, 신선한 아이디어 및 객관성이 우리의 지속적인 성장에 매우 소중할 것입니다. 지속가능한 비즈니스를 창출하고자 하는 이들의 열정과 열의에 힘입어 Quadpack은 우리 지구와 사회에 더욱 큰 긍정적인 영향을 주게 될 것입니다.”

3개의 새로운 위원회는 지속가능한 실무, 윤리적 절차, 책임성 및 투명성을 강화하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Hall씨가 이끄는 지속가능성 위원회는 비즈니스와 지속가능성 우선순위를 통합하여 회사의 성과가 지속가능성의 근본을 기준으로 삼도록 할 것입니다.

Zervoudakis씨가 이끄는 감사 및 리스크 위원회는 재무보고시스템과 내부통제의 무결성을 모니터합니다. Quadpack의 위원회 부의장인 Steven Lewis씨가 이끄는 보수 및 지명 위원회는 전략적 책임감을 가진 이사와 고위 경영자들의 지명 및 보수에 대한 정책에 관해 위원회에 조언을 제공합니다.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