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dpack News

26/10/2021

지속가능한 럭셔리: Luxepack Monaco 2021의 최신 트렌드

다시 돌아온 세계 최고의 럭셔리 패키징 전시회에서 향후 전개될 트렌드를 보여주다.

럭셔리 브랜드에서 지속가능성을 이렇게 신중하게 다룬 적은 없었습니다. 순환경제 규정, 업계의 약정 및 더욱 환경을 존중하는 솔루션에 대한 소비자 요구의 증대로 패키징 섹터에서는 럭셔리 분야를 다시 생각하게 되었습니다.

2021년 오프라인 형식으로 다시 찾아 온 Luxepack Monaco에서 이러한 현상이 뚜렷했습니다. 9월 27-29일의 기간 동안, 브랜드들은 미래를 위한 제품 출시와 전략을 보여주었습니다. 아직까지는 지속가능성이 여전히 최우선 사항이지만, 새로운 요인들도 재조명 되었습니다.

안전 우선

팬데믹이 뷰티 패키징 산업에 영향을 줌으로써 위생적 패키징이 트렌드로 굳혀졌습니다. 내용물를 보호하고 깨끗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에어리스 이 Luxepack Monaco에서 가장 주목을 받았습니다. 근접 센서를 이용한 손 위생 장치와 같은 위생적인 터치 프리 솔루션은 이번 전시회에서 전시된 혁신 기술 중의 하나였습니다.

뷰티 테크

뷰티 산업에서는 추적성과 투명성을 개선하기 위해 더 많은 하이테크적 요소를 도입하고 있으며, 그 결과 커넥티드 패키징이 이러한 전환의 핵심으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전시기업들의 첨단 솔루션을 볼 수 있었던 새로운 공간인 Luxepack 디지털 빌리지에서는 QR 코드, 암호화 기법 및 블록체인 테크놀로지 등의 솔루션이 제시되었습니다.

센스와 감정

스토리 텔링이 있고 감정을 자극하는 제품은 Luxepack의 주요 특징 중 하나였습니다. 디자인과 데코레이션, 심지어 언박싱의 경험까지도 소비자의 느낌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거친 질감의 재활용 또는 바이오 기반 소재의 가치는 갈수록 높아집니다. 불완전한 표면은 이 제품에 스토리가 있음을 의미합니다.

긍정적인 영향

지속가능한 패키징이 럭셔리 산업에 새로운 트렌드는 아니지만, 브랜드들은 소비자들만큼이나 까다로워지고 있습니다. 재활용 소재는 이제 기본이고, 패키징에 더 많은 재활용 콘텐츠, 리필 가능, 단일 소재 솔루션 및 바이오 기반 팩과 데코레이션 등이 담겨야 합니다. 또한 기업들은 소셜 임팩트를 관리해야 합니다. 대형 브랜드들은 그들과 거래하는 공급업체가 직원 및 커뮤니티와 갖는 관계에 더욱 관심을 갖고 지켜보고 있습니다.

Luxepack Monaco의 하이라이트와 트렌드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으십니까? 여기를 클릭하여 독점 자료를 다운로드받으세요.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