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dpack News

22/02/2022

바이오기반 패키징으로 향상된 프리미엄 웰니스 블렌드

호주 브랜드인 Swisse Wellness, 새로운 프리미엄 웰니스 블렌드 제품군에 대해 리필이 가능한 Sulapac® 병을 선택하다

호주 브랜드인 Swisse Wellness는 뷰티와 웰니스 식용 보충제의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새로운 프리미엄 블렌드 제품군으로 이 시장 내에서 혁신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제품군인 Swisse Earth는 포뮬라는 물론 패키징에 대해서도 윤리적이며 지속가능한 출처의 재료를 사용하여 면역 방어, 콜라겐 증진, 에너지 지원 및 뷰티 클린징을 제공하는 네 가지 블렌드의 컬렉션입니다.

이 브랜드는 정기 구독자에 대한 무료 선물로 Quadpack의 Sulapac® Nordic Collection에서 미세플라스틱이 남지 않는 리필이 가능한 패키징 솔루션인 바이오 기반 200ml 병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제품군은 동물실험을 하지 않은 비건 제품으로 인조 색상이나 감미료 또는 향료가 들어있지 않습니다. 또한 이 블렌드는 호주와 뉴질랜드 현지 재료로 만들어졌습니다.

독특한 패키징 솔루션에 대해 Quadpack과 함께 한 협업은 훌륭한 경험이었습니다

Swisse의 부책임자인 Ana Laskova씨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이 제품군의 개발 중, 저희는 이 제품들이 소비자의 웰빙, 지역사회 및 지구에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도록 만드는 데 중점을 두었습니다. 저희의 사명은 재료에서부터 공급업체와의 관계를 통해 패키징에 이르기까지 이러한 접근 방식을 반영하는 것이었습니다."

200ml Sulapac® 병은 기능적이고 독특하며, 심미적으로 이 브랜드의 프리미엄 이미지와 어울리고 환경에 대해 최소한의 영향을 미침에 따라 이 브랜드가 설정한 모든 기준을 충족합니다. "독특한 패키징 솔루션에 대해 Quadpack과 함께 한 협업은 훌륭한 경험이었습니다," 라고 Laskova씨는 말했습니다.

Swisse Earth 제품군은 swisse.com.au/earth와 Chemist Warehouse (호주)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