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dpack News

24/05/2022

Hello! 저희는 비콥(B Corp)입니다!

Quadpack 은 선을 위한 힘으로서의 비즈니스 활용이라는 공동의 목적을 공유하는 전 세계 5,000여 기업으로 이루어진 글로벌 커뮤니티의 일원이 되었습니다.

2022년 4월 Quadpack이 전 세계 목적의식을 가진 5,000여 기업들로 이루어진 그룹만이 갖는 특별함인 비콥(B Corp) 인증을 받았습니다. 이제 Quadpack은 Patagonia, Natura, Rituals 등 수 많은 글로벌 지속가능성 롤 모델 기업들로 구성된 커뮤니티에 속하게 되었습니다. 이는 겸허하며, 고무적이면서도 기쁜 일입니다.

비콥 인증은 검증된 사회적이고 환경적인 수행, 공공의 투명성 그리고 법적 책임에 있어서 당사가 엄격한 기준을 충족했음을 의미합니다. 또한 비즈니스가 선한 영향력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과 기업들에 더욱 가까이 다가갔음을 나타냅니다.

지속가능성은 쿼드팩의 성장 및 발전에 중심적 지향입니다. 쿼드팩의 목표는 사회와 환경 전체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이며, 이는 사람, 공정 및 제품을 통해 이루어집니다. 우리가 자랑스럽게 여기며 이처럼 중요한 인정을 받는 데 도움을 준 측정치는 Quadpack Foundation의 활동, 제품 포트폴리오의 지속가능한 변환, 넷 제로 운영을 향한 로드맵, 거버넌스의 지속적 개선 등입니다.

비콥은 인증 그 이상의 의미를 지닌 다는 것을 잘 알고 있습니다. 이는 쿼드팩의 지속가능한 변화에 쏟아 부은 모든 노력이 인정받았고 성장, 혁신 및 동기 부여에 새로운 장이 열렸음을 의미합니다. “Quadpack은 이해관계자와 긴밀히 협력하며, 협업과 공유된 가치를 통해 성장했습니다. 우리는 비콥(B Corp)으로써 지역사회와 환경의 장기적인 혜택을 위해 비즈니스를 활용하고자 하는 목적을 수용합니다. 당사의 비콥으로써의 지위는 개선과 차이를 만들 수 있는 분야에 중점을 두는 데 도움을 줍니다. 패키징 섹터의 적극적 참여자로써, 다른 기업들도 우리와 함께 하게 되길 바랍니다," 라고 Quadpack의 CEO이자 공동 창업자인 Tim Eaves씨는 말합니다.

또한 Quadpack은 유엔글로벌콤팩트에 헌신적이며 EcoVadis Gold 등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비콥 페이지로 가세요.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