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dpack News

21/06/2022

뷰티 패키징의 영향에 대한 이해: 수명주기 평가란 무엇입니까?

많은 산업에서 환경 영향을 평가하기 위해 사용하는 글로벌 프레임워크인 LCA를 Quadpack에서 도입하여 제품의 지속가능성을 분석합니다 

환경에 대한 패키징의 영향을 어떻게 측정할 수 있습니까? 제품의 지속가능성에 관한 신뢰성 있는 데이터를 어떻게 하면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까? 이러한 문제에 직면한 Quadpack 팀은 긍정적인 영향 패키징 전략에 따라 종합적이고 과학을 기반으로 한 환경 영향 평가를 제공할 수 있는 도구와 솔루션이 있는지 알아 보았습니다. 

LCA: 공통의 언어 

수명주기 평가(LCA : Life Cycle Assessment)는 전 세계적으로 모든 산업의 기업들이 제품과 서비스의 영향을 측정하기 위해 사용하는 완전한 분석 솔루션이므로 LCA 체계가 선택되었습니다. 그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LCA는 원료부터 폐기까지 제품의 수명주기 전체에 걸친 영향을 평가합니다. 저희가 선택하는 원재료에서부터 제조에 사용하는 에너지에 이르기까지, 그리고 제품을 고객에게 납품하기 위한 운송 수단까지를 의미합니다. 저희는 각 패키지가 환경에 미치는 지속가능성 영향을 계산합니다. 

선택한 LCA 도구는 토지, 물, 대기 오염 등을 포함한 지속가능성과 관련된 광범위한 스펙트럼을 다루는 22가지 속성을 측정합니다. 요청 시 전체 정보가 제공될 수 있지만, Quadpack은 주로 내부 사용을 위해, 그 중 7가지를 선택했고, 순환을 추가로 선택하여 제품이 생성하는 영향을 개괄적으로 보고 있습니다. 선택한 속성을 통해 수명 주기 마지막의 잠재적인 영향에 사용된 리소스로부터 종합적인 평가를 할 수 있습니다. 예: 

다음 단계는 당사 모든 제품에 적용될 수 있고 고객과 최종 소비자에게 투명하게 전달될 수 있는 긍정적인 영향 패키징 (PIP : Positive Impact Packaging) 등급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PIP 등급은 이러한 속성 가운 데 순환과 기후변화의 두 가지 속성을 비롯하여 시장 수요에 답하는 다른 속성 즉, 재활용 가능성, 재활용 내용, 퇴비 가능성 및 팩의 재사용성을 함께 고려합니다. 

왜 이 두 가지 속성인가요?  

Quadpack의 엔지니어링 매니저인 Oriol Aran씨에 따르면, “기후 변화는 LCA에서 가장 많이 사용되고 이해되는 속성입니다. 또한 이는 다른 기업이나 고객들과 환경적인 영향을 설명할때 도식화되고 공감대를 형성하는 방법으로 커뮤니케이션에도 도움이 됩니다. 순환은 전체 프로세스를 잘 볼 수 있게 해주며, 따라서 이는 현재 우리는 어디까지 와있는지, 패키징을 바꿀때 어느것이 더 이점이 있는지를 비교할 때 중요합니다." 

2020년 초 이후, Quadpack은 카탈로그의 모든 제품을 분석해왔습니다. 신제품이 출시되고 지속적으로 업데이트 되므로 이는 연속적인 작업입니다. 

현재의 위치는? 

모든 카탈로그의 제품들이 LCA 도구로 평가되며, 결과는 고객의 요청에 따라 제공됩니다. 각 LCA 결과에 따라, 카탈로그 페이지에 추가된 쉬운 다이아그램을 개발했으며 모든 팩을 지속가능성 레벨로 분류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으로, 저희는 제품의 부정적인 영향을 줄이는 것뿐만 아니라 긍정적인 영향도 생각하므로, LCA를 이용하여 지속가능한 개선 프로젝트를 만들려고 합니다. 그 다음 개선할 수 없는 제품을 제거하고 지속가능한 제품을 늘리려고 합니다. 

수명주기 평가는 디자인부터 폐기까지 Quadpack이 홍보하고 있는 제품의 지속가능한 변화 발전 중  하나입니다. 저희의 패키징이 지구 상에 긍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도록 목표하고 있습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PIP 전략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여기에서 당사 Regula Light Jar의 LCA 사례를 참조하세요.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