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dpack News

21/06/2022

아름다움의 한계를 뛰어넘는 것: 새로운 Iconic Woodacity® 립스틱 소개

새로운 Iconic Woodacity® 립스틱은 Quadpack의 목재 관련 전문 기술과 Aptar의 립스틱 기술을 결합하였습니다.

Quadpack과 화장품 디스펜싱 솔루션 설계 및 제조 분야의 세계적인 선두 업체인 Aptar Beauty + Home 리필형 립스틱을 공동으로 개발하였습니다. 두 회사는 공동 혁신의 자세로 목재와 립스틱 메커니즘에 대한 각 회사의 전문성을 결합하여 훌륭한 소비자 경험을 제공하는 제품인 Iconic Woodacity® 립스틱을 제작하였습니다.

Iconic Woodacity® 립스틱은 최소한의 영향과 최대한의 소비자 참여를 위해 설계된 프리미엄 패키지입니다. 이는 전세계 주요 메이크업 브랜드에서 품질 표준으로 인정받고 있는 Aptar의 Iconic 메커니즘을 통합하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매끄럽고 일정하며 정밀한 순환을 제공합니다. 이는 어떠한 조정 없이 대부분의 충진 라인과 안정적이고 호환 가능합니다. POM, 접착제 및 윤활제가 없는 해당 메커니즘은 블릿을 완벽하고 부드럽게 작동시킬 수 있습니다.

이 메커니즘은 지속적으로 관리되는 숲에서 100% 인증된 Ash나무로 만든 Quadpack에서 맞춤 설계 및 제조한 단일 물질 케이스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목재는 자연의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패키지에 감각적인 차원을 더해줍니다. 새롭고 직관적인 제스처로 케이스를 여닫습니다. 특허받은 ‘Solo Twist’ 시스템은 내부가 Oval 형태로 되어있어 4분의 1 회전 시 캡은 자동으로 잠길 수 있습니다. 트위스트 제스처는 일반적인 클릭형 마개에서 벗어나 신선한과 재미를 선사합니다.


소비자들은 간단하게 사용한 메커니즘을 꺼내 새 것으로 끼우기만 하면 되는 방식으로 립스틱을 쉽게 리필할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색상을 유지하며 현재 사용하고 싶은 색상을 끼울 수 있어 패키지가 주는 영향을 더욱 줄일 수 있습니다.

모든 패키지는 유럽에서 제작됩니다. 이 매커니즘은 프랑스 Chavanod에서 Aptar (전 Aptar Reboul)에 의해 제조됩니다. Aptar Chavanod는 재생 가능한 에너지를 사용하는 반면, 생산 폐기물의 95%는 재사용되거나 재활용됩니다.

주문형 PEFC™ 또는 FSC® 인증을 받은 목재 컨테이너는 스페인 카탈루냐에 있는 Quadpack의 목재 공장에서 생산되며, 이 곳에서 바이오매스 공장은 생산 폐기물을 에너지로 변환합니다. 이 곳에서는 제품 전체가 후가공되고 조립되어 충진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Iconic Woodacity® 립스틱은 Aptar와 Quadpack에서 모두 시판될 예정입니다.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