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dpack News

26/09/2022

재충전과 재활용이 가능하며 실용적인 Regula Refill Jar를 만나보세요!

Regula 제품군에 새롭게 추가된 이 제품은 지속가능성과 편리함에 있어 새로운 획을 그었습니다 

Quadpack의 크림자와 에어리스 제품군의 베스트셀러인 Regula 제품군이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여정에 또 다른 획을 그었습니다. Quadpack은 더욱 사용자 친화적이면서 프리미엄급의 지속가능한 패키징을 원하는 시장의 요구에 모든 것을 가진 크림자를 출시합니다. Regula Refill Jar는 재활용과 재충전이 가능하고, 어져 사용하기가 쉽습니다. 

50ml에는 두꺼운 PET소재 외용기가 있으며, 프리미엄급의 유리 같은 외관으로 고급 화장품 브랜드에 잘 어울릴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스킨케어 포뮬라와 최적의 호환성을 위해 개발된 내용기는 PP로 만들어져 있고 단열처리가 쉽도록 고안되어 리필에 가장 좋은 솔루션 중의 하나입니다.  

손쉬운 분리를 위해 특별히 개발된 외용기의 공간으로 인해 두 구성품은 손으로 쉽게 분리할 수 있습니다.  리필은 가볍게 삽입되어, 닫을 때 ‘클릭’ 소리로 다시 확인시켜줍니다.   

Regula Refill Jar의 이중 구조의 캡은 완전히 PP로만 만들어져, 모든 구성품을 재활용할 수 있습니다. 독일 Kierspe에 위치한 Quadpack의 제조공장에서 만들어진 Regula Refill Airless는 리필가능한 포장재를 시작하고자 하는 브랜드와 지속가능성을 향한 발걸음을 내딛고자 하는 Regula Jar의 고객 모두에게 최적의 솔루션입니다. 

Quadpack의 독일 공장에서는 모든 구성품들에 다양하고 최적화된 테크닉을 사용하여 데코레이션 할 수 있으며, 제조 및 데코레이션 솔루션을 완벽하게 제공합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Regula Jar의 지속가능한 경로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을 읽어 보십시오.

스토리 구매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