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dpack News

30/08/2022

Quadpack은 미주 지역에서 연구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새로운 미국 연구소는 지역 브랜드에 대한 부가가치 테스트를 제공합니다

미주 지역의 뷰티 브랜드는 이제 텍사스주 댈러스의 Quadpack 시설에서 패키징 테스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국제 뷰티 패키징 제조업체 및 공급 업체는 증가하는 수요에 대응하여 미국 테스트 연구소를 설립했습니다. 이는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있는 본사의 중앙 연구소를 보완하는 역할을 합니다. 해당 서비스를 통해 Quadpack은 In the region, for the region에 대한 솔루션을 제공하고자, 더 높은 수준의 품질 관리를 추가합니다.

미국 연구소는 누액, 감량, 토크, 후가공 접착력, 튜브 실링, 제품 에이징 및 기타 다양한 테스트를 수행할 수 있는 첨단 장비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부가가치 서비스는 패키징의 개발 단계에서 브랜드를 지원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댈러스의 시설은 재고 보관, 후가공 및 조립 서비스를 제공하며 InStockPack 전자 상거래 사이트를 운영합니다.

유럽에 있는 Quadpack의 중앙 연구소는 뷰티 브랜드의 법적 책임을 위한 승인, 변경 및 호환성 테스트를 위한 시설이 완벽하게 갖춰져 있습니다.

Quadpack은 아시아에서 서비스를 확장을 위해 현재 중국 상하이의 테스트 시설의 인원채용 중이며 이를 통해 주요 지역 3곳 모두에서 테스트 연구소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품질 전문가로서 새로운 커리어 기회를 탐색 중이신가요? 이곳에서 채용 정보를 확인하세요.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