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dpack News

Quadpack News

25/10/2022

쿼드팩, 독일에 데코레이션 센터(decoration centre) 설립

새로운 시설은 유럽에서 데커레이션을 통해 제조를 간소화하고 리드 타임을 축소합니다.

쿼드팩은 공식적으로 독일 키에르스페의 제조 공장에 새로운 데코레이션 센터를 열었습니다. 이미 PET 사출 및 에어리스 포장 제조 분야의 우수 센터인 이 공장은 현재 5개의 대용량 데코레이션 라인과 11개의 조립 기계를 갖춘 900m2 규모의 시설을 자랑합니다. 이 시설은 2021년 10월 플라스틱 포장 유한 책임회사(Wicklein Kunststoffveredelung GmbH)를 인수한 후 데코레이션 업계의 리더가 되기 위한 쿼드팩의 전략적 계획의 일부입니다. 키에르스페 공장에 대한 상당한 투자와 함께 자산 및 노하우의 증가했다는 것은 이제 키에르스페 공장이 광범위한 데커레이션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쿼드팩의 산업 프로세스 책임자인 에르네스토 카라(Ernesto Cara)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새로운 데코레이션 센터는 키에르스페 공장이 지속 가능한 제조 및 데코레이션 분야에서 유럽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하게 합니다.

“당사의 향상된 데코레이션 기능을 통해 이전에 아웃소싱되었던 서비스를 사내에서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렇게 함으로써 당사는 '메이드인유럽(Made in Europe)' 솔루션의 납품 시간을 단축하고 탄소 배출량을 줄일 수 있을 것입니다.”

데코레이션 센터를 만드는 데 100만 달러가 투자되었습니다. 부지는 4톤 금속 구조로 지지되어 확장할 수 있는 열린 공간을 만듭니다. 실내 온도 조절 시스템과 공기 필터는 데커레이션을 위한 이상적인 조건을 만듭니다. 센터에는 데코레이션 기술에 대한 전문 교육을 받은 36명의 직원이 있습니다.

오늘부로 새로운 데코레이션 및 조립 라인을 통해 쿼드팩은, 완전히 간소화된 워크플로를 위해 공장에서 제조된 독점 맞춤형 솔루션을 완성할 수 있으며 몇 달 안에 총 10개의 데코레이션 라인과 14개의 조립 기계를 추가할 계획입니다.

키에르스페 공장에서 완성된 팩의 평균 리드 타임이 최대 50% 감소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초기 예측에서는 연간 170톤의 CO2 배출량을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새로운 센터의 개설로 인해, 유럽에서 쿼드팩의 사내 데코레이션 서비스에는 이제 실크 스크리닝, 핫 스탬핑, 전체 커버 핫 스탬핑, 패드 인쇄, 증착, 컬러 매칭, 디지털 인쇄 및 레이저 에칭이 포함되며 곧 새로운 기술이 제공될 예정입니다.

센터의 개설은 이 지역에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한 회사의 운영 전략과 일치합니다. 텍사스주 댈러스에 있는 쿼드팩의 공장도 데코레이션 기능을 갖추고 있어 쿼드팩이 EMEA 및 미주 지역에서 완전한 포장 솔루션을 제조, 보관, 데코레이션 및 조립할 수 있습니다.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