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dpack News

29/11/2022

민감한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에어리스 제품

Bonpoint, 민감한 피부용 스킨케어 신제품에 Quadpack의 Regula Airless Prestige Jar 채택

Bonpoint의 스킨케어 컬렉션에 새롭게 추가된 신제품은 민감한 피부를 관리하고 보호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이 프랑스 브랜드는 천연성분, 비건, 피부과학적 테스트를 거친 포뮬라로 제조된 립밤과 페이스 크림을 출시했고 Quadpack에 이 제품의 활성 성분을 보호하는 패키징을 의뢰했습니다.

‘Crème Visage Hydratante Airless’는 외부 자극으로부터 보호하고 자극 및 당김을 완화시켜주는 리치 페이스 크림입니다. 이 제품은 적당량을 사용할 수 있게 해주고 공기와 빛으로부터 포뮬라를 보호해주는 Quadpack의 밀폐된 인체공학적 50ml Regula Airless Prestige Jar에 담겨서 출시됩니다. 포뮬라는 프랑스에서 생산되고 패키징은 독일의 Quadpack에서 제조하므로 이 제품은 100% 유럽산입니다.

또한 이 브랜드는 아주 심하게 건조한 입술일지라도 쾌적함과 자연스러운 아름다움을 가꿔주는 동시에 영양분을 공급하는 립밤인 ‘Baume Lèvres Hydratant and Apaisant’도 출시했습니다. 밀폐성을 유지하면서 고체 포뮬라에 알맞은 금속이 없는 플라스틱 립스틱으로 제공됩니다.

페이스 크림은 신생아에게 립밤은 2세 이상의 아동에게 사용할 수 있는 등 전 가족에게 적합한 두 제품은 민감한 피부에 대해 피부과학적으로 테스트되었고 프래그런스에는 알레르기 유발 요소가 없습니다.

이 제품들은 Bonpoint 웹사이트나 전 세계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쇼핑: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