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dpack News

29/11/2022

고체 포뮬라에 대한 Quadpack의 리필이 가능한 개량 버전

단일재료로 만들어지고, 재활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용도로 사용가능한 Infinite PP Panstick은 지속가능한 형태의 팬스틱의 새로운 포맷입니다

Quadpack의 새로운 Infinite PP Panstick은 오리지널 플라스틱 팬스틱의 지속가능한 개량 버전입니다. 재활용 소재인 PP로만 만들어진 이 제품을 이제 리필이 가능한 형태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용도로 이용이 가능한 이 제품은 Quadpack만의 고유한 패키징으 새로운 세대로 메이크업, 프래그런스 및 스킨케어에 대한 지속가능한 재료를 필요로 하는 환경친화적 브랜드에 대한 해답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의 친환경 컨셉 덕분에, Infinite PP Panstick은 오리지널 버전에 비해 탄소 배출량이 43% 감소했고 순환 지수는 3배로 증가했으며, 이 제품의 라이프사이클 평가에 따르면 지속가능성의 개선과 환경 영향의 감소가 나타났습니다. 단일재료 및 리필이 가능한 팩으로의 진화로 인해 이 제품은 Quadpack의 PIP 등급 기준 미니멀에서 어드밴스드 레벨로 상승했습니다.  

스틱을 대체 포맷으로 도입하고 다른 제스처와 적용을 권장하는 등, 환경 보호에 대한 동기를 부여 받은 브랜드들이 포뮬라에서 물의 함량을 줄이거나 없애는 고체화 추세에 대한 해답을 이 팩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제품은 지속가능적일뿐만 아니라 다양한 용도에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운데이션, 하이라이터, 썬스크린, 세럼 및 고체 프래그런스 등 다양한 고체 형태의 포뮬라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실용적인 스냅온 시스템 덕분에, Infinite PP Panstick은 위와 아래 모두에서 리필하는 등 쉽게 리필할 수 있습니다. 

스토리 쇼핑: 

이 제품은 컵 사이즈 18.2mm (10g 및 4.5g) 그리고 21.3 mm (15g)로 이용 가능하며 몇 가지 데코레이션 옵션도 가능합니다. 


* 베이스 라인 4.5g과 비교한 Infinite PP Panstick 4.5g.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