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dpack News

20/12/2022

Idol Woodacity® 솔로 트위스트 컴팩트: 갈수록 제품군이 늘어납니다!

리필이 가능하고 인체공학적인 Quadpack의 새로운 우드 컴팩트는 편리함과 지속가능성을 동시에 추구합니다

Idol Woodacity® 솔로 트위스트 컴팩트는 Woodacity® 제품군에 새롭게 추가된 제품입니다! 리필이 가능한 컴팩트인 이 제품은 솔로 트위스트 클로저 시스템이 특징으로, 캡을 오른쪽 또는 왼쪽으로 1/4 돌려 열 수 있어 오른손잡이 및 왼손잡이 고객들에게 새롭고도 포용적인 제스처를 선사합니다.

이 케이스는 유럽의 지속가능하게 관리된 숲에서 채취한 나무로만 만들어졌으며, 캡에 거울이 내장되어 있습니다. 컴팩트의 캡과 베이스가 별도의 부품이므로, 이 캡은 포켓 거울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율이 조화로운 이 컴팩트의 소프트 에지, 내추럴 우드 터치와 돔형의 탑은 매끄러운 느낌을 선사합니다.

이 제품은 평평하면서, 리필이 가능한 59mm 금속 godet으로 디자인되어 있고, 베이스에 조그마하면서 분해가 가능한 자석이 있어서, 구성품을 분리하여 재활용하기가 쉽습니다. 베이스가 우묵하기 때문에, 이 godet 은 손으로 쉽게 분리해 리필할 제품으로 교체할 수 있습니다.

Idol Woodacity® Solo Twist Compact는 Quadpack 전용 제품군의 일부이며 브랜드의 필요에 따라 완전히 맞춤화할 수 있습니다. 컴팩트에 사용된 나무는 무한히 재활용이 가능한 원재료이며   PEFC™ 또는 FSC® 인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자연의 소중한 재료로 오래 지속되도록 설계된, Idol Woodacity® 솔로 트위스트 컴팩트는 더 오래 계속해서 사용할 수 있도록 제작 되었습니다.

쿼드팩 카달로그에 있는 Woodacity® 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시다면 이곳 을 클릭해 주시기 바라며, 제품 문의는 이곳 을 클릭해 주세요.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