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dpack News

20/12/2022

자원봉사의 힘

Quadpack Foundation은 기록적인 숫자의 자원 봉사자와 프로젝트, 기부로 2022년을 마감합니다

Quadpack Manufacturing 품질 매니저 Claudia Barros는 항상 사회 프로젝트에 자원봉사하기를 원했지만 1년전 회사에 들어오기 전까지는 전혀 기회를 갖지 못했었습니다. 바르셀로나에서 입사를 하게 되면서, 그녀는 Quadpack Foundation을 소개받았고 1년에 최대 16시간까지 자원봉사 활동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그녀는 3개의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청년들이 기술과 경력 플랜을 구축하도록 도왔습니다.

"그것은 인생이 바뀌는 경험이었습니다. 자원봉사는 좋은 목적을 위해 내 시간을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분명 자원봉사를 계속할 예정이고 이러한 마음가짐을 자녀에게도 물려주고 싶습니다," 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Claudia와 마찬가지로, 162명의 Quadpacker들이 생애 최초로 2022년 중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전체적으로, Quadpacker와 그들의 친구 및 가족들은 49여 가지의 환경 및 사회 프로젝트에 829시간을 헌신하여, 2016년 이 재단이 발족된 이래 최고의 숫자를 기록했습니다.

Quadpack Foundation은 자원봉사를 촉진하는 일 이외에도, 2022년 9개 국가에서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사업에 €60,000 를 기부하면서 가장 높은 총 기부금을 냈습니다.

Quadpack의 Key Account Manager 인 Jimmy Kim은 또한 현재 그가 살고 있는 한국에서 이 재단의 홍보대사이기도 합니다. 그는 그의 동료와 함께, 유치원 아이들에게 초점을 맞춘 두 가지의 자원봉사 활동에 참여했습니다. 가장 최근의 활동은 11월에 있었으며, 이는 꿀벌과 환경에 관한 교육 행사였습니다. 

"어린 아이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에 긴장했었습니다. 우린 함께 놀았고, 선물로 가져간 재료로 친환경 비누를 만들기도 했습니다. 결국, 우리 모두는 우리가 준 것보다 더 많은 것을 얻었다고 느꼈습니다," 라고 그는 말합니다.

자원봉사는 그들이 어디에 기반을 두고 있든,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활동으로 관계자들의 참여를 촉진하는 Quadpack Foundation 전략의 일부입니다. 2021년 이래, 이 재단에서 근무해 온 전담 매니저 Marta Gil은 쿼드팩 직원들, 그 친지들뿐만 아니라, 고객, 공급업체, 이웃들도 환경 및 사회 프로젝트에 참여할 수 있게 하려는 포부를 갖고 있습니다. 그녀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자원봉사는 Quadpack 삶의 본질적인 부분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지구와 우리 사회에 대한  헌신은 우리 목적의 근본적인 부분입니다.

Quadpack Foundation의 자원봉사자가 되어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고 싶으세요? 여기를 클릭하여 Quadpack Foundation 뉴스레터를 구독하거나 또는 이 재단의 웹사이트에 엑세스하세요.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