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dpack News

31/01/2023

긍정적인 영향력을 위한 변화와 헌신의 한 해, 2023년

새해의 시작은 우리가 미래로 나아가고자 하는 방식에 대해 생각해 볼 수 있는 좋은 시간입니다

새해의 시작은 지난 해를 돌아볼 수 있는 좋은 순간입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우리가 미래로 나아가고자 하는 방식에 대해 성찰할 수 있는 적절한 시기이기도 합니다. 

2022년은 Quadpack에 있어 상당한 한 해였습니다!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2년 동안 심각한 타격을 받은 후 수익이 급증했으며, 중간 연도의 결과 수익이 58% 향상되고 당사의 EBITDA는 두 배로 증가했습니다. 

이러한 회복 모멘텀은 비즈니스 모델의 강점과 고객을 위한 고유한 솔루션을 찾는 역량을 보여줍니다. 

특히 이는 운영 측면에서도 매우 어려운 과제였습니다. 두 자릿수 인플레이션, 공급망 혼란, 아시아의 코로나 영향, 일부 지역의 경기 침체 징후는 몇 가지 요소일 뿐입니다. 다행히도 당사에서는 이들을 최소화하고 지속 가능한 재정적 상태를 회복할 수 있었습니다.  

이러한 어려운 시기는 귀사의 강점과 고객, 파트너, 주주 그리고 Quadpackers와의 관계적 견고함을 테스트할 수 있는 기회이기도 했습니다 당사에서는 이러한 확고한 기반과 이해 관계자들과의 귀중한 협력을 이룰 수 있어 매우 기쁩니다. 

2022년 내내, 당사에서는 뷰티 브랜드가 성과를 내도록 지원이라는 당사의 임무에 집중했습니다. 지속 가능한 제품 로드맵 덕분에 글로벌 화장품 브랜드를 위한 리필 가능, 재활용 가능, 바이오 기반 솔루션 등 다양한 혁신을 선보일 수 있었습니다. Shiseido와의 파트너십 덕분에 Woodacity® 단일 재료 캡이 업계에서 가장 권위 있는 Formes de Luxe 어워드를 수상했습니다.  

당사에서는 당사 서비스 전략의 핵심 축인 파트너 네트워크를 강화했습니다. 당사는 유럽 클라이언트와 더 가까이 제작을 현지화하고, 생산력 증가를 지원하기 위해 4백만 유로(€)를 투자하며, 독일에 데코레이션 센터를 설립함으로써 효율성을 향상시켰습니다.  

마지막으로 언급하지만 여전히 중요한 것으로, 당사에서는 "미래 세대에게 돌려주자, 미래 세대를 돌보자"라는 당사의 목적을 지속적으로 고수했고, 지난 4월 B Corp을 획득하고 B CorpTM 뷰티 연합의 일원이 되는 것을 영광으로 여겼습니다. 당사는 또한 9개국에서 기록적인 수의 이니셔티브와 자원봉사자를 보유한 동시에 Quadpack 재단이 지원하는 프로젝트의 수를 가속화했습니다. 

2023년, 도전적이지만 흥미로운 해가 될 것입니다. 당사의 우선 순위는 재정력을 향상시키고 당사에서 다음 성장 단계에 대비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 것입니다. 당사에서는 당사의 전략이 산업, 지역사회 그리고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미칠 수 있도록 당사의 임무와 목적에 대해 지속적으로 견고히 헌신할 것입니다.  또한 당사의 고유 제품, 서비스, 파트너십 모델 덕분에 고객에게 긍정적인 영향력을 미칠 수 있도록 지속 지원할 것입니다. 

저는 새해 시작에 대한 전망에 정말 기쁩니다. 분명 성취해야 할 것들이 많지만, 저는 앞으로 이뤄내야할 것들과 함께 우리의 열정적인 직원들과 이를 실현하기 위한 긍정적인 에너지를 믿습니다.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