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itive Impact

25/09/2020

올바르게, 다르게, 더 낫게

Quadpack의 새로운 지속 가능성 로드맵은 사람, 프로세스, 제품의 세 가지 핵심 영역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변화하는 행동과 의식 있는 소비주의, 니즈 및 시장 수요가 특징인 새로운 세계에서 기업은 점점 더 ESG(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 표준에 의해 관리되고 있습니다. 수년 동안 Quadpack은 회사의 환경적이고 사회적인 영향을 측정하는 이 세 가지 요소에 전념해 왔습니다. 이제 새로운 지속 가능성 로드맵 덕분에 이 요소들은 Quadpack의 비즈니스 전략의 중심이 되었으며 모든 결정에 방향을 제시하고 있습니다.

Quadpack의 2020~2025년 전략은 “올바르게, 다르게, 더 낫게” 업무를 수행한다는 목적을 향하고 있습니다. 주요 기둥 중 하나는 지속 가능성이며, 사람, 프로세스, 제품의 세 가지 영역에서 지속 가능한 변화를 개척하여 회사가 사회와 환경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도록 하는 목표를 가진 로드맵을 설정하였습니다.

사람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 ISO26000 프레임워크에 따라 Quadpack은 사람과 지역 사회의 발전, 무결성, 다양성 및 혁신의 문화 육성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여기에는 자선 단체인 Quadpack 재단의 활동과 관심이 포함됩니다.

프로세스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 Quadpack은 지속 가능한 비즈니스 혁신을 가속화하여 제조 및 운영에 영향을 미치는 동시에 파트너와 공급업체가 자체 혁신을 시작하고 가속화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주요 프레임워크는 EcoVadis CSR 평가 플랫폼입니다.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 지속 가능성 로드맵의 핵심에는 Quadpack에서 정한 ‘긍정적인 영향의 패키징’이라는 용어가 있습니다. 여기에는 수명주기 평가(LCA)로 순환 가능성과 탄소 발자국을 측정하여 제품 포트폴리오의 지속 가능성을 계속 개선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앞으로 몇 달 동안 Quadpack의 지속 가능성 로드맵의 각 영역을 자세히 설명하고 긍정적인 영향이라는 여정에서 진전해 나가는 방향을 공유할 것입니다. 계속 지켜봐 주세요!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