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care

24/04/2019

Georgina와 Turia의 퍼펙트 매치

Quadpack 디자인 선행 기술팀은 '2022년 뷰티 시장은 어떻게 될 것인가?' 라는 질문에 답하기 위해 연구에 매진해 왔습니다.

지난 달 뉴스레터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미래의 트렌드를 정하는 네 가지 테마에 바로 답이 있습니다.

하지만 사람이 없이 이끌어 낼 수 있는 트렌드란 무엇일까요? 이 새로운 방향의 일환으로, Quadpack은 새로운 뷰티 소비자를 대표하는 소비자 중심 퍼스널리티 8인과 Quadpack 제품과의 관계를 소개합니다. 재미있지만 사소해 보이는 이 이야기는 이번 달 Georgina (Oracle 테마의 일환)와 Turia 크림자에서 시작합니다.

그렇다면 우선, Georgina는 누구인가요?

“저는 패션을 좋아하고, 옷 입는 걸로 제 기분과 감정을 표현해요. 저는 정말 자유로운 영혼이죠. 그러니 저를 마음대로 휘두르려고 하지 마세요! 더 깊은 의미를 찾는 건 제2의 천성이고, 저는 메이크업과 스킨 케어 제품이 재미있는 제스처나 향기로 상상하지 못한 방식으로 저에게 ‘말을 거는’ 걸 좋아해요. 저처럼 즉흥적인 제품에서 짜릿함을 얻어요. 그렇지만 심플하고 소박한 제품에 감탄하기도 하죠. 제 친구들과 저는 인스타그램 같은 소셜 미디어에 올라오는 핫 아이템들에 대해 이야기를 해요. 제가 느낀 것들을 표현할 수 있는 것들이면 뭐든지 친구들과 공유하는데, 그게 바로 저의 정체성죠.”

Quadpack의 Q-Line인 Turia 크림자는 Georgina같은 사람들을 위해 나왔습니다. 이 콤팩트한 10ml 크림자는 립밤, 고체 향수, 여행용 아이템으로 제격입니다. 다용도로 사용할 수 있고, 쉽게 꾸밀 수 있으며 아주 귀여워서 어디에도 딱 이랍니다. Georgina처럼요.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