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care

21/11/2019

현대적이지만, 세련되고 성숙한 라비니아가 궁금해하는 미래

Quadpack의 오랜 가족 라비니아는 표면적인 나이에 신경 쓰지 않습니다

라비니아는 항상 앞서 나갑니다. 그녀는 예술가로 살며 일평생 창의성을 탐구하고 고정관념에 맞섰습니다. 세상이 변하고 기술이 발전함에 따라, 라비니아는 설레는 마음으로 사회가 진보하고 자기표현의 방법이 다양해지는 모습을 지켜봤습니다. “익숙해지는 데 시간이 걸리기는 했지만, 이제는 인터넷과 SNS를 사용하고 있어요! 그렇다고 해서 오랜 취미인 운동과 수공예를 저버린 건 아니에요. 디지털과 아날로그는 조화롭게 공존할 수 있다고 생각해요.”

라비니아는 노년의 나이를 숨기고 싶어하지 않지만, 나이로 평가받고 싶어 하지도 않습니다. “늙은게 아니라 노련한 거죠. 내가 축적한 경험과 지식을 소중히 여기지만, 항상 새로운 걸 시도하고자 해요.”

라비니아의 자기 관리는 기존의 것과 새로운 것의 조화입니다. 지금까지 사용해 온 브랜드를 애용하면서도 새로운 제품에 관심을 가집니다. “계속해서 뷰티 관련 신제품을 사용할 준비가 되어 있어요. 새롭게 발전하는 기술의 혜택을 보면서도 단순한 삶을 유지할 수 있죠.”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