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ncare

21/12/2021

일상을 살아가는 사람들을 위한 스킨케어

호주 브랜드 Bondi Sands 가 Quadpack과 파트너십을 체결하고 환경을 고려한 새로운 제품군을 출시하다

Bondi Sands의 셀프 태닝 및 썬케어 제품은 높은 품질 및 환경을 고려한 포뮬라와 패키징으로 전 세계 소비자 및 뷰티 전문가 사이에서 유명합니다. 또한 지난 11월 이후, 이 호주 브랜드는 유망한 스킨케어 시장으로 진출하고 있으며 새로운 Everyday Skincare 제품군을 위한 패키징을 개발하기 위해 Quadpack을 선택했습니다.

“Everyday Skincare는 처음에는 셀프 태닝에서 썬케어, 그리고 바디를 통해 지금은 스킨케어로 이어지는 자연스러운 진화과정에 있습니다. 이는 저희의 스킨 헬스 스토리의 완성판이죠,” 라고 Bondi Sands의 CEO 겸 공동창업주인 블레어 제임스(Blair James)씨는 말합니다.

제품 개발 중 어려웠던 문제는 포뮬라와 기능성을 해치지 않고 혁신적이고, 창의적이며, 환경 친화적인 패키징을 제공함으로써 최적의 고객 경험을 보장하는 것이었습니다. "저희 브랜드의 가치와 느낌을 진실되게 유지하면서 시장의 다른 스킨케어 브랜드로부터 우리의 브랜드를 차별화시키는 패키징을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Quadpack은 혁신적인 하이브리드 패키징 솔루션을 제공하며 패키징에서 달성할 수 있는 한계를 넘어섰습니다," 라고 제임스씨는 말합니다.

그 범위에는 PP로 된 병과 캡, PCR 재질의 5겹 튜브가 포함되며. 장식 기법에는 인쇄와 박이 사용되었습니다. 블레어 제임스씨는 이 결과에 기뻐했고 Quadpack과의 파트너십에 만족스러워합니다. “Bondi Sands에 유사한 가치를 부여하는 것 외에도, Quadpack을 통해 시간 일정을 어기지 않고 종합적인 제품군 출시가 가능했습니다.”

Bondi Sands Everyday Skincare 제품은 온라인 bondisands.com 을 통해 전세계 어디서나 이용 가능하며 Chemist Warehouse, Priceline, Farmers 및 Boots 등의 매장에서 독점 판매 중입니다.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