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agrance

27/08/2020

최고의 디스커버리가 스몰 패키지로 나오다

Quadpack은 고객들이 자사의 향수,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세트를 통해 감각적인 경험을 얻도록 유도합니다.

웰니스(Wellnes)는 핫 이슈가 되었으며 이는 우연이 아닙니다. 현대인은 지속적인 스트레스와 얽매임으로 자기 관리에 대한 필요성이 시급해졌습니다. 기진맥진한 소비자들은 감각과 웰빙을 증진시켜주는 뷰티 경험을 통해 정서적으로나 신체적으로 스스로를 돌보길 원합니다.

향수,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패키징의 글로벌 제공사인 Quadpack은 소비자의 기분을 좋게 해주는 모든 케어 요소가 가미된 세 가지 종류의 디스커버리 세트*를 만들었습니다. 개인화, 소량, 지속 가능성 및 청결함과 같은 트렌드를 결합한 이 패키지들은 감각적인 여정으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프레그런스 디스커버리 세트 : 향수를 뿌리는 전통적인 방법이 지금 재발견되고 있습니다. 나무캡이 적용된 Charismo 10ml 트리오는 브랜드에서 개인 취향의 경험을 얻을 수 있게 하며, 단독으로 사용하거나 혼합하여 피부나 액세서리에 바르거나 적용 할 수 있습니다. 각 향의 선택은 다양한 스토리를 담아, 고유의 향에 대한 탐구를 할 수 있습니다. 나무의 자연스러움은 후각의 어드벤처를 보완합니다.

스킨케어 디스커버리 세트 : 바디 스크럽용 50 ml Regula Light Jar , 샤워 젤용 Flat Head Round Tube (부드러운 Bamboo Body Puff, 고체 바디 오일용 Soft Bottom Filling Deo StickFine Mist Spray 와 함께 사용할 수 있음)가 포함된 이 디스커버리 세트의 중심에는 바디 케어가 있습니다. 새롭고 어쎈틱한 텍스처가 소비자들에게 수용되고 있으며 작은 사이즈의 제품으로 경제적인 럭셔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 디스커버리 세트 : 마스크를 착용해야 하는 새로운 생활 습관으로 인해 번짐을 방지하는 입술과 눈에 대한 리포커싱의 필요성이 대두되었습니다. Straight Bottom Filling Deo Stick  (뺨과 입술용)과 같은 다목적 제품들은 실용적이며 트렌디한 솔루션인 한편, 재활용이 Unit Pact PP Compact (밤)와 Liquid Foundation 은 오래 지속되는 효과를 선사합니다. '아이 캐처'는 눈썹용 Plastic Twist PenPlastic Jumbo (아이셰도)입니다.

이 세트는 미니 사이즈의 새로운 트렌드를 따르며, 자기 만족 경험을 포함하여 현재 다른 목적에 맞게 변경되고 있는 선물 또는 여행용으로 널리 사용되는 제품입니다. "소비자들은 의미 있는 뷰티와 퍼스널 케어 경험을 통해 자기 기분과 웰빙을 북돋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디스커버리 세트는 이들이 찾고 있는 이러한 필-굿 팩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라고 Quadpack의 디자인 팀장인 Katie Hoddinott씨는 말합니다.


*이 디스커버리 세트는 프레젠테이션 제안용이며, 제품은 별도 판매됩니다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