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dpack News

23/01/2020

미래를 존중하는 약속

지속 가능한 제품 개발이라는 리팩(RePack) 전략을 통해 Quadpack은 포장재 원재료의 재활용(Recycle), 대체(Replace), 감소(Reduce) 및 재사용(Reuse)을 약속합니다.

포장재 공급자로서 Quadpack은 환경을 존중하는 제품을 생산해야 하는 큰 책임을 지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한 혁신은 이 목표를 달성하기위한 열쇠이며, 창의적인 디자인, 새로운 재료에 대한 연구 및 모든 패키징 솔루션의 라이프 사이클에 대한 인식을 높이는 제품 개발 방식의 주요 원동력입니다. 다음은 자원 관리의 4R에 기반한 Quadpack의 리팩 (RePack) 전략입니다.

재활용(Recycle) - Quadpack은 쉽게 분해해서 재활용할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전념합니다. 유리, PP, PET 및 PCR 부품과 모든 부품이 같은 소재로 만들어지는 단일 소재 포장재가 점점 더 많이 채택되고 있습니다.

감소(Reduce) – Quadpack은 기존 포장에서 더 가벼운 형태로 출시하거나 더 적은 원재료를 시용해서 신제품을 개발하는 것 이 두 가지 방법으로 지속적으로 원재료 사용을 줄이는 고품질 포장재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더 가벼운 유리병과 무게를 줄인 플라스틱 크림자는 감소(Reduce) 제품의 훌륭한 예입니다.

대체(Replace) - 연구와 개발을 통해 Quadpack은 재생 및 자연 분해가 가능하며 재활용된 재료를 선택하여 기존 화석원료로 만들어진 재료들을 대체하고 있습니다. 지속 가능하게 관리되는 숲에서 생산된 목재, 해양 폐기 플라스틱과 바이오 플라스틱, 미세 플라스틱이 포함되지 않은 소재(Sulapac) 등은 이 대체 원료 전략의 떠오르는 별 입니다.

재사용(Reuse) - 포장재의 수명 연장을 위한 노력으로, Quadpack은 리필 솔루션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지속 가능성을 높이고 폐기물을 줄이며 탄소 발자국을 최소화 합니다. 목재 및 유리 부품은 쉽게 재사용 가능하기 때문에 디자인과 재품 개발에 중요한 요소입니다.

Quadpack은 모든 패키징 솔루션이 4R 중 적어도 한 가지 이상을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하며 궁극적으로는 모든 사항을 구현하는 것이 최종 목표입니다. QuadpacK은 4R을 중심으로 제작된 다양한 제품을 제공함으로써 실제 적용 가능하며 지속 가능한 포장재를 가지고 브랜드들을 돕고 있습니다. 이러한 Quadpack의 리팩(RePack) 전략은 사람들과 지구를 아끼고 사회와 환경에 대한 긍정적인 영향을 증가시키는 더 지속 가능한 제조 체인의 기초를 세우고 있습니다.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