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us

25/05/2021

이메일 도입부: 안전한 뷰티 트렌드, 스마트 테크놀로지 뉴스 및 당사의 흥미로운 Sulapac® 출시!

Quadpack이 새로운 배리어 기술로 Sulapac®의 생체복합재료로 만든 현존하는 제품 중 가장 순환성이 좋은 팩인 새로운 50ml 병을 선보입니다.

Sulapac® Nordic Collection 에 액체 포뮬라용으로 디자인된 새로운 50ml 병이 추가되었습니다. 2020년 8월Quadpack이 처음 시장에 도입한 이 레인지는 오일 베이스 및 워터리스 제품용 15ml, 30ml 및 50ml 병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새로운 레퍼런스는 Sulapac®의 새로운 바이오 기반 배리어를 특징으로 영구적인 미세플라스틱을 남기지 않고 생분해되는 수성 제품을 위한 완전히 순환되는 팩을 만듭니다.

새로운 50ml 화장품 병은 안티 에이징 트리트먼트에서부터 모이스춰링 크림 그리고 헤어케어, 립케어 및 남성용 그루밍에 이르기까지 대부분의 스킨케어 제품에 사용되는 완벽한 크기입니다. 이 병의 배리어 특성은 스페인 바르셀로나에 위치한 Quadpack의 테스트랩에서 스탠다드 감량 테스트*를 통과했습니다.

Quadpack의 QLine 제품 포트폴리오의 일부인, Sulapac® Nordic Collection 은 기존의 플라스틱 패키징에 대해 지속 가능한 대안을 제공합니다. 자연을 모방한 목재 기반 생체복합재료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산업용 퇴비화에 적합하고 해로운 미세플라스틱이 없습니다. 지속 가능성에 대한 진정한 공약을 실천하는 뷰티 브랜드를 목표로 삼으며,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패키징으로 나아가는 Quadpack의 여정에서 이 제품은 핵심 추진력입니다.

Sulapac® Nordic Collection은 독일에 있는 Quadpack의 제조 시설에서 만들어집니다. 아홉 가지 색상의 이 병은 실크 인쇄와 패드 인쇄로 장식할 수 있습니다. 이 소재의 자연스러운 텍스처를 남겨서 브랜드의 지속 가능성을 강조할 수 있습니다.

Sulapac® Nordic Collection은 또한 워터리스제품용 200ml 병으로 확장되어왔습니다. 이 병은 바디케어용으로 이상적이어, 환경에 관심이 큰 브랜드가 업계에서 가장 지속 가능한 소재 중의 하나로 포장된 보다 완전한 제품군을 출시할 수 있게 합니다.

Quadpack은 Sulapac의 선호하는 글로벌 화장품 포장 파트너사입니다.

*73% 수성 에멀전을 12주 동안 40°C에 두어 1.3% 무게 감소, 1년의 유통 기한과 동일.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