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11/2020

2021년의 뷰티 트렌드

새로운 소비자의 행동과 기대가 화장품 산업의 변화를 주도하다.

2020년은 기업들이 회복력, 혁신과 민첩성을 테스트해야 했던 어려운 한 해였습니다. COVID-19으로 인해 루틴은 강제로 바뀌게 되었고 행동과 기대만 남기게 되었습니다. 2021년은 일부 트렌드가 이미 보이기도 하지만, 많은 화장품 기업에게 여전히 불확실한 시작일 것 입니다. 새해가 다가옴에 따라, 아래와 같이 조그만 셀렉션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가상 체험: 실제 오프라인 스토어의 중요성이 줄어들면서, 온라인 트래픽이 급증했습니다. 브랜드의 소셜 미디어 필터, 가상 체험 및 온라인 플래그십 스토어는 디지털로 전환된 뷰티의 몇 가지 예에 불과합니다.

위생 및 지속 가능 포뮬라: 상황이 점차 개선되서라도 손과 몸을 깨끗히 유지하는 위생의 트렌드는 남아 습관처럼 계속 지속 될 것입니다. 소비자들이 그 어느 때보다도 더 포뮬라와 재료를 세세히 확인하고 있습니다.

셀프 케어 및 그루밍: 맥킨지 보고서 에 따르면 2020년도에 스킨케어, 바스 케어 및 헤어 케어 판매가 좋은 성과를 거두었다고 합니다. '스파 엣 홈'이 주류를 형성했으며, 일부 예로 양초, 비누와 아로마테라피 판매가 늘어났습니다.

DIY 제품: 뷰티 살롱이 문을 닫거나 일부 소비자들이 기피함에 따라, 헤어 컬러링, 헤어 및 네일 케어와 같은 DIY 카테고리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패밀리 팩: Mintel 에 의하면 이 위기에 더 많이 영향을 받는 지역에서는 절약하는 행동이 나타나고 뷰티와 퍼스널 케어 브랜드는 이런 지역에 제품 가격을 낮추기 위해 패밀리 팩과 같은 옵션을 검토 중이라고 합니다.

메이크업의 리바이벌: NPD 보고서³에 따르면, 80%의 여성들이 봉쇄 조치가 풀린 후에는 보통 사용하던 메이크업의 수준으로 돌아갈 것이라고 합니다. 이전의 뷰티 루틴으로 돌아가고자 하는 진정한 바램이 있습니다.

귀사의 2021 브랜드를 위해 영업 담당자에게 연락하여 Quadpack의 솔루션을 알아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