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3/2021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Regula Airless Refill을 만나보세요!

Quadpack 에어리스 베스트 셀러의 리필 버전을 출시합니다. 지속가능성과 편리함의 만남

Quadpack의 베스트 셀러인 Regula Airless가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패키징을 목표로 중요한 걸음을 내딛었습니다. 이 컬렉션은 리필 교체를 손쉽게 하는 리필러블 메커니즘의 새로운 포맷을 도입했습니다.

QLine의 혁신은 스냅온 링에 있습니다. 이는 브랜드와 필러가 충진 후 내용물을 보호하는 안전하고 편리한 시스템을 이용해서 리필 용기를 조립 할 수 있게 됩니다. 스크류 시스템을 통해 내부 부품을 쉽게 교체할 수 있는 이 친환경 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은 제품을 재사용 할 수 있습니다. 재활용성을 더욱 높이기 위해, Regula Airless Refill은 금속이 없는 펌프를 사용합니다.

이 팩은 Regula Airless와 동일한 크기이므로, 소비자들은 리필 버전을 쉽게 채택할 수 있습니다. Regula Airless Refill은 15ml, 30ml, 50 ml 버전이 있으며 유럽에서 제조됩니다.

새로운 출시는 Quadpack의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패키징’ 전략의 한 예이며, 제품 포트폴리오의 지속 가능성을 계속 개선시켜 나가려는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Quadpack의 목표는 광범위한 제조 역량과 전략적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에어리스 패키징의 선두기업이 되는 것입니다.

여기를 클릭하여 당사의 지속가능한 제품 개발 변혁에 대해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
여기를 클릭하여 Quadpack의 에어리스 제품군을 알아보세요.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