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esign

22/08/2019

어떤 패키징이 나의 제품에 맞을까?

선택지는 수없이 많지만, 여러분의 제품에 완벽한 패키징은 하나뿐입니다.
저희 전문가들이 현명한 선택을 도와 드리겠습니다.

제품의 성공은 어떤 메시지를 전달하느냐에 달려 있습니다. 소비자의 감성 및 기대에 부합하는 럭셔리, 유스(Youth), 지속가능성, 미니멀리즘 등은 단순한 카테고리 그 이상입니다. 그렇다면, 이런 메시지를 전달하기에 완벽한 패키징보다 좋은 방법이 있을까요? 쿼드팩의 최고의 전문가들이 여러분을 환상적인 크림자, 튜브, 다양한 용기들의 세계로 안내할 것입니다.

소비자 타겟

쿼드팩의 세일즈 매니저 샌드라 로드리게스(Sandra Rodriguez)는 “제품에 있어 가장 중요한 것은 브랜드의 정체성입니다.” 라고 말합니다. 패키징의 크기, 후가공, 모델 등은 귀하의 타겟이 저가형, 고급형, 혁신적인지 전통적인지에 따라 달라집니다. 브랜드 정체성을 고려한다면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솔루션을 수월하게 찾을 수 있습니다.“

시간 관리

제품 출시에 중요한 것 중에 하나는 런칭 타임입니다. 패키징을 선택에도 이런 시간 문제는 중요합니다. 기획 단계에서 항상 패키징에 소요되는 시간을 고려해야 합니다. 스텐다드 제품은 배송이 더 빠르고 맞춤형 제품은 혁신적이고 독창적인 만큼 생산 스케줄보다 몇 주 더 소요될 수 있습니다.

재질

나무, 플라스틱, 유리? 재생 플라스틱(PCR), PP, 사탕수수? 패키징 재질에 따라 브랜드의 컨셉에 걸맞은 스토리를 전달 할 수 있습니다. 무거운 이중 크림자와 단겹의 아크릴 크림자 패키징이 전달하는 메시지는 명확히 다릅니다. 세일즈 매니저 산티아고 레예스(Santiago Reyes)는 “브랜드들은 더욱 혁신적이고 지속가능한 재질를 사용하고자 합니다. 소비자의 기대가 이쪽으로 더욱 커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라고 설명합니다. 당신의 패키징 개발자에게 신소재 혹은 친환경 소재를 다루는지 물어보십시요.

포뮬라 (내용물)

제품 내용물에 대해서는 공유하고 싶지 않으시겠지만 특정 원료 때문에 특수 용기를 써야 할 경우도 있습니다. 쿼드팩의 키 어카운트 매니저 마리아 인판테(Maria Infante)는 “제품에 새로운 원료나 강한 제형이 쓰인 경우 호환성 테스트를 권장드립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특별한 주의를 기울여 안전하고 안정적으로 제품을 출시하고 내용물을 변경할때도 이상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후가공

패키징의 후가공 기술에 대한 지식이 부족하더라도 걱정하지 마시길 바랍니다. 핫 스탬핑, 실크스크린, 디지털 프린팅 등 어려운 용어가 있다면 패키징 담당자가 모두 설명 드릴 것입니다. 고객이 원하는 효과와 예산, 제품의 시장 내 입지 등을 알려 주시기만 하면 됩니다.

수량

귀하의 브랜드에서 제품을 시범적으로 출시한다면? 특정 시장을 대상으로 테스트할지 한정판으로 출시할지 정해야 한다면? MOQ 정책에 관해 패키징 담당자와 상의하시기 바랍니다. 몇몇 업체들은 프로젝트에 따라 최소 수량을 유연하게 조정해 줄 수도 있습니다.

가격

목표 가격을 언급하실 필요는 없지만 대략의 패키징 예산은 알려주셔야 합니다. 그에 맞게 당담자는 소요 시간을 절약해 줄 수 있고 선택지를 좁히고 여러분의 사업에 맞는 견적을 드릴 수 있습니다.

뷰티 패키징과 귀하의 제품을 위한 최고의 솔루션에 대해 더 알아보고 싶으시다면 여기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