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dpack News

25/10/2022

어린이를 위한 부드럽고 자연스러운 향

아동복 브랜드 쁘띠 바또(Petit Bateau), 쿼드팩 코르크 캡을 장착한 유아용 향수 출시

피부에 순하고 자연에 무해한 '오 솔로뉴(Eau Soilogne)'는 프랑스 아동복 브랜드 쁘띠 바또(Petit Bateau)가 올가을 론칭한 새로운 향수입니다. 향수 컨셉은 주스에서 팩에 이르기까지 지속 가능성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천연 꽃수는 완전 채식의 성격을 띠지만 쿼드팩(Quadpack)에서 제조한 코르크 캡은 단일 물질이며 지속 가능하게 관리되는 숲에서 공급됩니다.

특히 유아용으로 개발된 이 향수는 '케어 코롱(care cologne)'입니다. 저자극성, 무알코올이며 97% 이상의 천연 성분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오 솔로뉴는전 제품이 유럽에서 제조되었고  캡은 지속 가능한 미용 포장을 제조하는 랜드마크인 쿼드팩 우드(Quadpack Wood)에서 제조되었습니다.


이 공장은 재생 에너지로만 운영되며 생산 폐품을 연료로 변환하는 바이오매스 공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코르크로만 제작된 캡에는 플라스틱 부속품이 없으며 팩에 자연스럽고 부드러운 터치를 제공합니다. 어린이가 사용하기에 딱 좋은 향수.”라고 쿼드팩의 우드 카테고리 책임자(Wood Category Lead)인 Denisa Stircea(데니사 스티르시아)는 말합니다.

새로운 향수는 쁘띠 바토의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매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이야기를 쇼핑하세요: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