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dpack Foundation

12/12/2019

Quadpack Foundation의 사회 환원

비영리 단체 Quadpack Foundation은 세계적인 재단 활동을 통해 사회와 함께 살아가며 사회 환원 약속을 지킵니다.

2019년은 Quadpack Foundation에게 희망찬 한 해였습니다. 재단의 여러 프로젝트가 확대되며 성과가 드러났고, 사업이 성장함에 따라 더 많은 나라에서 자선 프로젝트를 개발하고자 하는 과제가 생겼습니다. 쿼드팩 재단은 2016년 설립되어 좋은 일을 넘어 위대한 일을 성취했습니다. 2016년 말까지 7개국에서 10개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사회에서 소외된 청년 취약계층을 통합하고 친환경 사업을 개선했습니다. 교육, 예술, 스포츠, 자연을 통해 긍정적인 영향력을 가지고 몇몇 사업들이 더 많은 기회를 얻을수 있었습니다.

Associazione La Rondine, 이탈리아

Quadpack의 Annalisa Galletti와 Alessandra Pirovano는 매 여름 이탈리아에서 체르노빌 출신 아동을 후원하며 방사능 노출로 인해 손상된 면역 체계를 회복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Atalanta Bergamasca Calcio S.p.A, 이탈리아

Quadpack Foundation은 2019-2020 시즌 동안 Atalanta 축구 팀의 청년부와 축구 교실의 공식 파트너로, 스포츠가 교육과 통합에 미치는 사회적 영향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Changing Young Lives Foundation, 홍콩과 중국

Quadpack Foundation재단은 빈곤층 아동을 위해 2개 프로젝트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Spring Blossom” 프로젝트에서는 중국 Dongxiang의 소수민족 소녀들이 지속적으로 교육받고 조혼을 피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홍콩의 “Discover” 프로젝트를 통해서는 감각-운동 훈련, 인지 및 언어 학습, 사회 노출, 부모-자녀간 유대 활동 등을 통해 유아의 아동 발달을 지원합니다.

Circus Starr, 영국

Circus Starr는 취약계층 아동에게 즐거움을 가져다 줌과 동시에 지역 자선단체를 위해 기금을 마련합니다. 재단에서는 Quadpack 영국 지사 근처의 스토크온트렌트 시에서 해당 프로젝트를 후원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40명의 아동이 즐거운 활동을 경험하고 있습니다.

Festival de Cinema de Muntanya de Torelló, 스페인

Quadpack Foundation은 설립 후 1년간 영화제의 최고 후원자였으며, 상 이름을 베스트 마운틴 컬처 필름이라 지을 예정입니다. 예술과 환경의식의 접점을 기념하는 이름입니다. Torrello는 카탈로니아에 있는 Quadpack의 나무가공 공장에 인접한 도시입니다.

Fundació Antiga Caixa Sabadell, 스페인

2016년부터 Quadpack Foundation은 예술, 문화, 교육 기관인 Antiga Caixa Sabadell과 협력했습니다. 올해는 Quadpack Foundation이 폭풍우 피해 복구에 도움을 준 자연 보호 구역인 Can Deu에 공립학교 학생들이 방문할 수 있도록 지원했습니다.

Fundación Impulsa, 스페인

Quadpack의 나무가공 공장이 위치한 Osona 지역의 사업가들이 창립한 Fundacion Impulsa는 청소년들이 고등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Quadpacker Jaume Ordeig는 멘토 활동에 참여하고 있으며, 재단에서는 장학금을 지원합니다.

Primos Dallas, 미국

텍사스 댈러스에 위치한 Quadpack의 미국 유통업체 East Hill 근처에 있는 프리모스 댈러스는 빈곤 아동 멘토링 프로그램을 지원합니다. Quadpack Foundation의 기부를 통해 East Hill의 수석 회계사이자 프로젝트 멘토인 Casandra Sanders를 처음 지원했으며, 현재는 장학금은 물론 East Hill 사무소의 인턴십 기회도 제공합니다.

Special Children’s Event(스페셜 칠드런스 이벤트), 호주

Quadpack Foundation은 멜버른의 특수아동과 그 가족을 위한 크리스마스 파티의 주요 후원자입니다. 하루 동안 연예인의 공연, 게임, 페이스 페인팅 등 다양한 활동은 물론 산타의 장난감 공장에 방문할 수 있는 경험도 제공됩니다. 호주의 쿼드팩 직원들 (Quadpacker)도 이 파티에 참석합니다.

Quadpack Foundation은 2020년에는 더 많은 청소년과 환경 행동을 지원할 프로젝트를 진행하여 이를 통해 쿼드팩 주변의 지역사회와 지구에 긍정적인 영향력을 행사하고자 합니다.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