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02/2021

인류와 지구에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패키징

Quadpack은 데이터와 투명성을 기반으로 제품 포트폴리오의 지속 가능성을 끊임없이 개선시키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지속 가능성은 혁신과 투명성 그리고 변화와 함께 하는 장기적인 공약입니다. 패키징 제조사이자 제공사인 Quadpack은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패키징' 전략을 통해 자사 포트폴리오의 지속 가능한 변환을 주도하고 있습니다. 이 전략은 제품의 탄소 발자국, 순환성과 기타 주요 성능 지수를 측정하는 데이터 기반 평가 도구를 사용하여 Quadpack의 지속 가능한 혁신을 더욱 신뢰성있게 만들고 있습니다.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패키징은 고객에게 더 좋은 소식을 주는 데 목적을 두는 장기적인 여정입니다," 라고 Quadpack 지속가능성 챔피언인 Lyne Hélène Bouchard씨는 말합니다."그러나 무엇보다도, 이것은 미래에 대한 공약입니다. 우리의 궁극적인 목적은 우리가 가져간 것보다 더 많은 것을 환경에 되돌려 주는 것입니다."

Quadpack은 LCA(라이프-사이클 평가) 도구를 선택하여 물 소비, 폐기물과 공해 등의 지표를 측정해왔습니다. 이 전략에 대해 LCA의 핵심 축이 고려되고 있으며, 순환성과 탄소 발자국은 가장 중요한 것입니다.

또한, CO2의 감소와 순환성의 증대는 Worldwide New Plastics Pact – Ellen McArthur, European Plastics Pact, EU Plastics Strategy (2030), Pacte National sur les Emballages Plastiques (프랑스) 및 UK Plastics Pact와 같은 다수의 유럽 지속 가능성 이니셔티브에서 볼 수 있는 자발적인 공약의 일부입니다. 이 모두는 PCR뿐 아니라, 효과적인 재활용, 재사용 가능성, 생분해성 등을 명기하고 있습니다.

투명성이 이 전략의 기초 중의 하나이므로, Quadpack은 LCA 평가 및 Q-Line 제품에 대해 이용 가능한 지속 가능성 속성을 토대로 한 평가 시스템을 만들었습니다. 지속 가능성의 최소 수준부터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패키징에 이르기까지, 이 평가는 모든 팩의 환경적 자격 증명을 밝혀줍니다. 고려 대상인 지속 가능성 속성에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습니다.

감소: 사용하는 재료의 감소된 양 또는 생산에 사용되는 에너지의 양 감소
재사용: 재충전 시스템 또는 재사용 형식.
대체: 재활용이 가능하거나 그리고/또는 생분해와 같은 지속가능한 대체재로 대체된 재료.
재활용된 재료: 최종 소비자 이후 재활용된 재료로 만든 팩.
재활용: 재활용 가능한 팩.
생분해성: 미세플라스틱없이 분해될 수 있는 팩.

"아는 것이 힘입니다. 현재 사용되고 있는 LCA 평가, 파트너사 및 이니셔티브는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패키징으로 향하는 여정에서 당사에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그 목적은 환경에 가능한 적은 영향을 주는 팩을 만들고 고객들이 지속 가능한 변환에 대해 잘 알도록 안내하는 데 있습니다,” 라고 Bouchard씨는 말합니다.

Quadpack의 지속 가능성 전략의 다른 두 축인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사람과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공정에 대해 더 자세히 읽어 보시기를 권장합니다.
사람과 커뮤니티를 위한 지속 가능한 성장 촉진
Accelerating business transformation for sustainability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