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03/2022

한 방울, 한 방울의 아름다움

쿼드팩의 카리스모 드로퍼(Charismo Dropper)는 아주 세심한 관리를 위한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재활용이 가능한 병의 세심한 도포 및 효율성. 쿼드팩의 카리스모 드로퍼는 피부 접촉 및 오염의 위험을 줄이면서도 정량이 필요한 포뮬러에 최적화된 포장 솔루션입니다.

10ml와 30ml로 제공되는, 카리스모 드로퍼스 병은 유리로 제작되어 무한 재활용이 가능하며 스레드 오프닝 시스템 (thread opening system)으로 인해 teat 와 쉽게 분리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드로퍼 모두 세럼, 오일, 에센스 및 물과 유사한 제품 같은 저점도 제형에 적합합니다. 10ml 버전은 눈과 입술 관리는 물론 샘플 및 여행용 사이즈로 이상적입니다. 30ml는 표준용량의 스킨케어 및 메이크업 제품을 위한 클래식 팩입니다.

카리스모 드로퍼는 카리스모 제품군의 일부로 50ml 및 100ml의 향수 병으로도 판매되므로 제품군을 다양화하거나 성장시키려는 브랜드에 적합합니다. 정사각형 포맷은 팩에 현대적이고 전문적인 느낌을 주고 매끄러운 표면으로 다양한 데코레이션을 할 수 있습니다.

Type image Type video Logo linkedin Logo instagram Go 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