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26/04/2022

나무와 유리,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의 완벽한 매치

OphirMilano는 신규 스킨케어 제품군에 대해 PEFC™ 인증 Woodacity 캡과 Regula Glass Jar를 선택했습니다

이탈리아의 화장품 브랜드인 OphirMilano는 지속가능한 스킨케어의 새로운 제품군을 위한 패키징과 포뮬라 개발을 위해 Quadpack과 Biofarma Group을 선정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항노화 크림, 매티파잉 젤과 페이스 스크럽으로 구성된 이 컬렉션에 대해 Woodacity 솔로 턴 캡과 Regula Glass Jar을 선택했습니다. 이 브랜드는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약속을 지키기 위해 모든 포뮬라에 천연이면서 효력이 우수한 성분을 사용합니다.

OphirMilano의 마케팅 담당 이사인 Sara Lualdi씨는 "성분의 품질도 중요하지만, 책임감 또한 중요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또한, "보다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우리의 약속은 천연 성분과 생태적, 재활용 가능 또는 재사용 가능 패키징의 신중한 선택으로부터 시작합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Biofarma의 화장품 사업 라인에 대한 사업개발매니저인 Ignacio Iturralde씨는 "화장품, 보조식품 및 의료기기 CDMO인 Biofarma Group은 제품 개발에 있어서 지속가능하고 재활용 원칙을 따라 환경을 보호하고 이를 장려하는 것이 우리의 의무라고 생각합니다. 지속가능성이 반드시 필요하며 이를 사회적 책임으로 여기는 OphirMilano와 같은 브랜드에 지원을 제공하게 되어 자랑스럽습니다," 라고 말했습니다.

이 패키지에 사용된 Woodacity 솔로 턴 캡은 단일 소재로 되어 있으며, 어떠한 플라스틱 삽입물도 없습니다. 이 제품은 PEFC™ 인증을 받아 원재료인 나무 공급에 있어 숲이 지속가능하도록 보호하고 있습니다. Regula Glass Jar는 재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머 프리미엄 룩을 가지고 있어 다른 용도로도 충분히 사용할 수 있습니다.

“PEFC™ 인증 Woodacity 우드캡과 Regula Glass Jar는 씨앗을 담아두는 병, 보석 용기, 양념통, 저금통 등으로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들에게 패키징을 재활용할 뿐만 아니라 창의적으로 재사용할 수 있는 기회를 드리고자 합니다," 라고 Sara Lualdi씨는 말합니다.